제이토리 일상 :)

다이어트와 붓기제거 "생활약속 기분전환" 솔직리뷰 본문

일상이야기

다이어트와 붓기제거 "생활약속 기분전환" 솔직리뷰

Jtory 2020. 3. 14. 21:03

 

 

아침마다 항상 퉁퉁 동글동글

붓는 체질이라 중요한 약속 전날은

항상 자극적인 음식도 피하고 호박즙 먹으며

관리하는 게 스트레스 였어요

즙은 맛도 없고 호박환과 같은 간편한 걸 찾다가

한예슬 다이어트 생활약속 기분전환을 알게 되었어요 :)

 

 

 

 

직접 돈주고 2+1 이벤트로 구매했어요 (59,600원)

생활약속 기분전환 이벤트도 자주 하는 편이라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포씩, 한달 먹었는데
붓기제거, 붓기관리엔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얼굴이 부으면 사람 만나는 것도 부담되고

기분도 우울해지잔아요

얼굴이 안부으니 생기가 돌아요>_<
진심👍

 

 

 

 

레드비트, 모링가, 호박환이 보통사이즈보단

작아서 더 먹기 편했어요

사이즈도 작고 무게감도 없어서 가방에

5개씩 넣어 다니면서 먹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준비하며 1포 먹고
저녁 먹고 바로 1포를 먹었어요~
저녁에 자극적인 음식을 먹어도 이 1포가
위안이 되고 담달 덜 부어서 만족하고 있어요!

 

 

 

언제 먹을지 고민된다면 이럴때 챙겨먹으면 좋아요:)

 

별도로 챙겨먹기 힘든 비트, 호박, 모링가를
한포에 쏙!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이벤트 가격이에요~
이제 10포 정도 남아서😭 또 구매할려고요
없으면 이제 불안하네요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아래 가격수준 참고하세요!

 

 

 

 
저처럼 붓기제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면
구매해서 먹어보세요 2-3일 뒤부터 바로 효과가 보여요!
한예슬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데 다이어트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다만 몸무게 유지는 해주는 거 같아요
처음부터 저는 얼굴붓기 관리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간편한 붓기제거 상품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

 
생활약속 기분전환

생활약속

건강은 생활에서 비롯됩니다.

skin-mobile10.yackbbangs.cafe24.com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갑자기 티스토리 방문자수 증가!  (74) 2020.07.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