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1인분 중식당 따거 경기광주 오포 맛집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1인분 중식당 따거 경기광주 오포 맛집

Jtory 2020. 5. 29. 08:31

 

 

중식당 가면 항상 고민하는 게 있어요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이 고민을 끝내고 나면 바로 또 탕수육이나
깐풍기도 먹고 싶은데 너무 많지 않을까
저는 항상 고민을 합니다 ㅋㅋ
그 고민을 해결해주는 1인분 요리메뉴들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따거입니다 :)

 

 

 

따거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입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여름 시즌 메뉴들과 감사세일도
하고 있어요 너무 저렴하네요 >_<

 

 

따거 메뉴판 참고하세요 ^^
탕수육, 깐풍기, 새우요리까지
1인분 요리 가격이 아주 착해요
부담없이 맛보기로 시킬 수 있어요 ㅋㅋ

 

 

현금 결제하시면 기존 가격에 천원 더!
할인해서 4천원에 짜장면을 드실 수 있어요 ^^
4천원이면 정말 옛날 짜장면 가격인 거 같아요

 

 

 1인분 탕수육(7,000원)
특히 둘이가면 탕수육이나 깐풍기
시키고 싶은데 고민을 하게 되거든요
1인분 탕수육은 둘이 먹기
딱 적당한 양으로 나옵니다 ^^
새콤달콤한 소스에 옛날 탕수육 맛이에요
다음엔 찹쌀탕수육을 먹어볼게요 ㅋㅋ

 

 

짜장면(5,000원)
저는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팍팍 ㅋㅋ
넣어서 먹어요!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TV에서 짜장면과 치킨이 나오는
방송을 보면 제일 참기 힘든 거 같아요
어제 저녁도 전날 보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따거 짜장면은 감칠맛은 조금 부족해요
괜찮다~정도지만 엄청 맛있다는 아닌 거 같아요
착한 가격을 생각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 정도의 맛인 거 같아요 ^^ SoSo

 

 
해물짬뽕(9,000원)
해물짬뽕답게 작은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전복도 하나있어요 :)
새우와 홍합까지 해산물 가득해서
국물이 얼큰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걸쭉한 느낌 1도 없는 맑은 짬뽕느낌입니다
국물 많이 안먹는데 시원해서 손이 자꾸 갔어요


가성비는 좋은데
맛 퀄리티가 더 중요하다면 조금

아쉽게 느낄 수도 있어요
경기광주 오포에 위치한 따거였습니다 ^^

 ⭐️⭐️⭐️😀

 

 

 

 

 

#경기광주오포맛집#따거#중식당추천#1인분중식당#1인분중화요리#신현리맛집#능평리맛집#짜장면#짬뽕#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