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훌륭한 식사 숙성삼겹살 고기맛에 감동받은 고반식당 용인 죽전 맛집 본문

맛집/용인맛집+카페

훌륭한 식사 숙성삼겹살 고기맛에 감동받은 고반식당 용인 죽전 맛집

Jtory 2020. 6. 20. 23:58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고기고기!
아침부터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이 힘듬을 맛있는 걸로 보상받고 싶었어요
고반은 훌륭한 식사라는 뜻이래요
이름값 할 거 같은 기분 ㅋㅋ
용인 죽전 보정동에 있는 고반식당입니다 ^^

 

 

 

 

보정동 카페거리 초입 1층에 있어요
오랜만에 보정동 카페거리에 갔는데
분위기가 더 좋아졌어요 :)

고반식당 영업시간은
평일 17:00 ~ 24:00
주말 12:00 ~ 23:00

 

 

 


매장은 적당히 큰 편이고 깔끔했어요

 

 

 

 

 

 

 

 


고반식당 메뉴판 참고하세요 ^^
프리미엄 100% 한돈이라
고기 퀄리티가 좋을 거 같아요

 

 


두명이라 우선 숙성 생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

 

 


기본 반찬은 다양하게 나와요
명이나물, 민들레 짱아치, 고사리나물
백김치, 갈치속젓, 생와사비, 천일염 등등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

민들레 짱아치는 처음인데

명이나물과 같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아요

몰랐는데 민들레가 효능도 좋더라고요

간염이나 황달, 소화불량에도 좋은 효능이 있고

비타민c 함량이 높아서 해독효과와

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엄청 좋은 음식이였네요 ㅋㅋ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역시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_<

 

 


이건 봄동 겉절이인가요
따뜻한 밥이 생각나는 ㅋㅋ

 

 


두툼한 생삼겹살을 직원분이
정말 맛있게 구워주세요 :)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너무 좋아요 ㅋㅋ

 

 

 

 

 


노릿노릿 정말 잘 구워졌죠?!
삼겹살인데 안에 육즙이 풍부해요
그냥 구운 천일염만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

 

 


고반식당 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있어요 :)
한번 정독하고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겠죠?!
추천 조합이 여러가지 있는데 이 중에 저는
와사비. 갈치속젓, 명이나물
이 3가지가 너무 좋아요 >_<

 

 


고사리도 함께 구워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

 

 

 

저는 갈치속젓이 맛있더라고요 ^^

갈치속젓 넣고 명이나물에 계속 싸먹었어요

 

 

 

 

 

 


2인분 다 먹고 1인분 추가 ㅋㅋ

2인분만 먹으면 뭔가 서운해요
두 명이서 3인분 정도는 먹어줘야 배부르죠

 

 

 
마지막은 역시 냉면!!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
고기 먹고 먹으면 시원하고 고기 느끼함도
싹 잡아주고 입안이 개운해져요
고반식당 정말 훌륭한 한 끼 식사였어요
고기 맛 인정합니다 ^^

⭐️⭐️⭐️⭐️⭐️

 

 

 

 


#죽전맛집#보정동맛집#기흥맛집#용인맛집#고반식당#고기맛집#보정동카페거리맛집#맛집추천#수지맛집#훌륭한식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