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죽전 보정 카페거리 달팽이부엌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와 맥주 본문

맛집/용인맛집+카페

죽전 보정 카페거리 달팽이부엌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와 맥주

Jtory 2020. 6. 26. 12:03




오랜만에 보정 카페거리를 갔는데
더 예뻐진 거 같더라고요 :)
특히 저녁시간 때가 너무 좋아요
산책한 듯 거리 구경도 하고 돌아다니다가
아기자기한 가게 달팽이부엌이 눈에 들어왔어요
저녁도 즐기며 맥주한잔 하기 좋은
맛집을 찾았네용 ㅋㅋ
보정 카페거리는 죽전역에서 도보로
조금 걸어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이름도 너무 귀여운 달팽이부엌
1인 쉐프의 감성 비스트로입니다
가게는 작지만 조명도 예쁘고 나란히
앉아서 먹는 자리가 매력있더라고요 ^^
날이 좋아서 문을 다 오픈하니
답답함 없어서 좋았어요

달팽이부엌 영업시간은
17:30 ~ 01:00 입니다
손님 여부에 따라 마치는 시간 탄력적이라고 해요
(심야식당 혹은 아지트)

 

 

 

 

 혼술하기도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
조용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달팽이부엌 메뉴판 참고하세요 ^^

 

 

 

 

 와인 이벤트도 자주 한다고 해요 ^^
와인 땡길 때 한번 더 와야겠어요

 

 

 

 

 노래도 좋은 팝송이 많이 나오는데
분위기에 흠뻑 취해요 TT

 

 

 

 

 

 

 

 

 

 안쪽으로는 2인 테이블 2개랑
4인 테이블 1개가 있어요 ^^
단체는 힘들 거 같네요 ㅋㅋ

 

 

 

 

 사실 야외 자리에 반해서 후기도 보지 않고
막 들어온 건데 맘에 쏙 들었어요
그래 이거지 이거지!! 하는 마음으로 ㅋㅋ
저녁이라 선선한 바람도 불고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행복 그 자체 :)
태국을 그리워하며 창 맥주(5,000원)를
주문했어요 역시 맛있어요 !!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13,000원)
감바스랑 파스타 중에 고민을 하다가
파스타로 결정했어요
트러플 향이 적절하게 섞여 고급진
크림 파스타 느낌입니다 ^^
맥주랑 잘 어울려요

 

 

 

 

 맛있는 음식에 맥주.. 좋은 날씨까지
야외 테이블 정말 매력있네요 ^^!

 

 

 

 

 보정 카페거리가 예쁘길래
살짝 몇장 찍어봤어요
설렘뿜뿜! 조명들이 아주 >_<

 

 

 

 

 여긴 포토존이네요 ㅋㅋ

 

 

 

 

 
동네에 이런 거리가 있으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매일 저녁이 힐링될 거 같은 ㅋㅋ
맛집도 카페도 술집도 많고
친구랑 연인이랑 오기 좋네용 ^^

⭐️⭐️⭐️⭐️

 

달팽이부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1-17 1층 (보정동 1187-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