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갑자기 티스토리 방문자수 증가! 본문

일상이야기

갑자기 티스토리 방문자수 증가!

Jtory 2020. 7. 2. 18:45




어제 갑자기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증가했어요
일방문자수 2천 이상 증가해서

너무 놀랐습니다 0_0
저는 원래 티스토리 일방문자수
300~500명 수준이었거든요
내 블로그가 맞나
이게 무슨일인가..ㅋㅋㅋ
처음 있는 일이라 동공 지진했어요

 

 



놀란 마음 진정하고 찾아보니 제 여행 포스팅이
다음 “여행맛집” 메인에 나왔더라고요
이런 날도 오는구나 >_<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사진도 더 예쁘게 찍고
포스팅도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생기더라고요


뭔가 해프닝 이벤트 같은 마음이긴 한데
그래도 처음이라 블로그를 하는 뿌듯함도 생기고
지금보다 잘하고 싶은 마음도 드는 거 같아요 :)
이 방문자 수가 계속 지속되었으면
간절히 바래봅니당 ㅋㅋ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