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베이커리 카페 공감플랫폼 경기 광주 오포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베이커리 카페 공감플랫폼 경기 광주 오포

Jtory 2020. 6. 23. 18:16




경기 광주 오포에 또 신상 카페가 생겼어요
" 공감플랫폼 "
카페 이름도 참 잘 어울려요 :)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많은 카페여서
빵순이들은 너무 좋아할 카페입니다

 

 

 
공감플랫폼 영업시간은
10:00 ~ 22:00 입니다
음료 라스트 오더는 21:40
빵 구입은 마감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공감플랫폼은 건물이 두 개인데
왼쪽이 플랫폼 A, 오른쪽이 플랫폼 B입니다 ^^
신기하죠?! 정말 플랫폼이 여러 개 있어요
플랫폼 A도 두 개로 또 나눠져 있어요 ㅋㅋ
플랫폼 B는 노 키즈존이에요
공간을 분리하니 활용도가 더 좋은 거 같아요


 

 

 
공감플랫폼 공간 상세 설명과
와이파이 비번 참고하세요 ^^

 

 

 
이곳이 플랫폼 A인데 베이커리와 디저트
음료 주문은 여기서만 가능하세요 ^^

 

 


오른쪽 대형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카운터와 빵들이 잔뜩 있어요 :)
빵 메뉴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좋아하는 빵도 많고 빵 구경을 또
한참 동안 했어요 ㅋㅋ

 

 

 

 

앙버터 프레첼(5,500원)
먹물 크로크무슈(5,900원)
토마토 포카치아(4,800원)
와인 무화과 스콘(4,200원)
버터 밀크 스콘(3,800원)
초코 마들렌(3,200원)
휘낭시에

 


빵 비주얼들이 장난 아니죠?!
어찌나 좋은 냄새가 나던지 ㅋㅋ
너무 다 맛있어 보였어요
혼자 먹을 빵이라 더 신중하게
오래 고민했습니다 ㅋㅋ

 

 

 

 

 공감플랫폼 메뉴판 참고하세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앙버터 프레첼(5,500원)
버터 밀크 스콘(3,8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
혼자 먹을 건데 많이도 주문했죠 ㅋㅋ
역시 아메리카노와 스콘, 앙버터는
너무 잘 어울려요 맛있습니다 ^^
커피맛도 무난하게 맛있어요!

 

 

 
플랫폼 A 중간 사이에 화장실이
있는데 깨끗합니다 ^^

 

 

 
저는 조용한 곳을 찾아서
건너편으로 이동을 했는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조용하고 맘에 들었어요 :)
공간이 넓어서 여기저기 앉을자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럼 실내사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해 보이는 자리도 있네요 ^^

 

 

 
플랫폼 A 뒤로 아주 살짝 올라가시면
플랫폼 B가 바로 보여요 ^^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여기는 노 키즈존입니다

 

 

 

 
정말 사람도 없고 넓고 좋은 거 있죠
카페 전세 낸 기분 ㅋㅋㅋ
유명해지지 않아서 편하게 자주 왔으면 하는
나쁜 마음이 슬쩍 들었네요 ㅋㅋ

 

 


플랫폼 B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밖이 보이는 통유리창이 있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

 

 

 


여기에도 깨끗한 화장실 별도로 있네요
안에 있어서 더 편할 거 같아요 ^^

 

 

 

 공감플랫폼은 겉은 빈티지한 느낌이지만
안에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급진 동네 카페 같은 느낌ㅋㅋ
혼자 정리할 일들이 있었는데
카페에 가서 조용히 하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너무 딱 괜찮은 카페를 골라서

다녀 온 거 같습니다 :) 만족!


⭐️⭐️⭐️⭐️

 

 


#경기광주오포맛집#경기광주오포카페#신현리카페#추자리카페#오포카페#공감플랫폼#카페추천#오포공감플랫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