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일요일 마무리는 치맥으로 bhc치킨 테라스 술집 경기광주 오포 태재고개 신현점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일요일 마무리는 치맥으로 bhc치킨 테라스 술집 경기광주 오포 태재고개 신현점

Jtory 2020. 6. 21. 20:16



일요일은 치킨 마무리죠 ㅋㅋ
요즘 저녁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시원한 바람이 부는 테라스 자리를 찾다가
경기광주 오포 태재고개
신현점 bhc치킨으로 갔어요 :)
치킨은 원래 다른 브랜드를 더 좋아하지만
이런 분위기 매장에서 치맥하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bhc치킨을 왔네요 ㅋㅋ

 

 

 
테라스 자리도 넓고 매장도 깔끔해요 :)

태재고개 신현점 bhc치킨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4:00 입니다

 

 

 
다들 같은 마음인지 사람이 정말 많네요
정말 딱 원하던 자리 마음에 들었어요 ^^

 

 

 

 

 

 
정말 오랜만에 왔더니 bhc치킨도
블랙알리오에 마라에 갈비레오 등등
신메뉴가 많아졌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크리스피나 튀김옷이 두꺼운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해서 뭘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핫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요

 

 


핫후라이드!!(16,000원)
아주 살짝 매콤한 게 맛있어요
튀김옷도 적당하고 bhc치킨은
이걸로 정착해야겠어요 ㅋㅋ
맛있게 싹싹 다 먹고 왔어요 ^^

 

 

 
bhc치킨 메뉴판 참고하세요 ^^

 

 


치킨은 언제나 옳아요!!
테라스 자리가 좋아서 자주 올 거 같아요
핫후라이드를 알게 돼서도 좋고 ㅋㅋ
다들 일요일 저녁이라 힘이 안 날 텐데
맛있는 거 먹고 편하게 쉬세용 ^^

⭐️⭐️⭐️⭐️

 

 

 

#경기광주오포맛집#테라스술집#태재고개맛집#신현리맛집#bhc치킨#핫후라이드#맛집추천#신현리술집#태재고개술집#경기광주오포술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