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갤러리 정원카페 레드팟 경기광주 오포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갤러리 정원카페 레드팟 경기광주 오포

Jtory 2020. 6. 7. 22:51




경기 광주 오포 능평리에 위치한
라일락 갤러리 겸 산전망 정원이
예쁜 레드팟 카페입니다 ^^

레드팟 카페는 최근 5월까지
코로나로 인해 영업을 쉬다
6월부터 다시 오픈했어요 (따끈따끈)

가끔 산책하면서 보긴 했었는데 아쉽게도

그땐 하지 않을 때라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ㅋㅋ

 

 

 

 장군수산에서 조금 더 올라오면 보여요

앞에 크게 주차장도 있습니다 ^^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예쁘네요 ^^

꽃들도 화사하고 방울토마토도 보였는데

먹고 싶었어요 ㅋㅋ

 

 

 

 

갤러리 겸 카페라서 그런지

건물 외부도 고급스럽고 멋있었어요 :)

 

 

 

 

 

 

 

 

 

 

레드팟 카페는 주말에만 운영합니다

평일에 가시면 절대 안돼요!ㅋㅋ

 

레드팟 카페 영업시간은

10:30 ~ 21:00 입니다

 

 

 

 

 

 

 

레드팟 카페 메뉴판 참고하세요 ^^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1층 주문하는 곳이

바로 보이고 오른쪽으로 통창뷰가 반겨주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카페였어요  

 

 

 

 

 

 

 

 

갤러리라서 그런지 곳곳에

다양한 작품들도 보여요 ^^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동안
잠시 작품들 구경도 했어요

작품이 많이 있는 건 아니여서 금방 봅니다 ㅋㅋ

 

 

 

 

 

 

 

여기는 2층입니다 ^^

2층에 저희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2층을 전세낸 기분으로 ㅋㅋ

테라스에도 앉아보고 안에서도 놀고

여유롭고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혼자와서 조용히 노트북해도

좋을 거 같아요 ^^ 들어오는 햇살도 좋고

집중이 참 잘 될 거 같아요

 

 

 

 

 

 

 

여기는 2층 테라스 자리에요 ^^

푸릇푸릇 너무 예뻐요

봄가을에 앉으면 딱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오늘 너무 더웠던 거 아시죠?! ㅋㅋ

처음엔 예뻐서 앉았다가 금방 안으로 들어갔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처음오는 곳은 무조건 커피맛부터
커피맛도 좋았어요 ^^

그리고 서비스 쿠키도 하나 주셨어요

공짜라 더 맛있다아!ㅋㅋ

너무 잘 쉬다 왔습니다

⭐️⭐️⭐️⭐️

 

 

 

#경기광주오포카페#능평리카페#라일락갤러리#레드팟카페#분당카페#분위기좋은카페#테라스카페#신현리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