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야외에서 즐기는 참나무 훈연바베큐 용인 모노캠프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야외에서 즐기는 참나무 훈연바베큐 용인 모노캠프

Jtory 2020. 6. 5. 16:43




주말에 날씨는 좋고 캠핑가고 싶은데
멀리는 못가고 TT 가까운 곳에
기분 낼만한 곳을 찾다가
야외에서 즐기는 고기집
용인의 모노캠프를 다녀왔어요 :)
생긴지는 조금 오래된 거 같아서
걱정반 설렘반으로 가봤습니다
왜 이렇게 날씨만 좋으면
나가 놀고 싶을 걸까요 ㅋㅋ


 

 


모노캠프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2:00 입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

아이들과 함께 가족식사 하기도 좋고
애견동반도 가능한 고기집입니다 ^^
주차장도 넓으니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들어가는 분위기가 벌써
야외로 놀러 나온 거 같죠?! >_<

 

 

 

 

 


주변만 봐도 딱 캠핑분위기입니다
자연속에서 좋은 공기 마시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
여기가 고기집이 맞나
어디 놀러 온 거 같고 설렜어요 ㅋㅋ
강이나 호수만 있으면 정말 완벽한데
그래도 좋아용

 

 

 이런 자리에 모여서 고구마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도란도란 ^^

 

 

 
여긴 회사 회식자리나 단체모임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

 

 저희는 여기에 앉았는데
단독으로 되어 있어서 여유있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

 

 

 모노캠프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저희는 세트 메뉴 중에
캠핑 훈연 바비큐 세트 4인 주문했어요

 

 

 

 

밑반찬과 주류와 음료는
가게 1층 셀프코너를 이용해야 합니다

 


바비큐는 훈제로 나오기 때문에
금방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
편하긴 했지만 가격대비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
고기 퀄리티나 육즙 그런게 좀 부족한 거 같아요
그래도 야외에서 먹어서 기분좋고
배불리 먹었어요~!!


 

 도심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는 건
참 괜찮은 거 같아요 ^^

⭐️⭐️⭐️🙃

 

 

 

#고기리맛집#용인맛집#모노캠프#야외고기집#캠핑고기#고기리바베큐#용인바베큐#고기맛집#분당맛집#용인모노캠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