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코타키나발루 여행 수트라하버 더 퍼시픽 호텔 클럽씨뷰룸 호캉스 강추 본문

리얼여행/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 수트라하버 더 퍼시픽 호텔 클럽씨뷰룸 호캉스 강추

Jtory 2020. 5. 7. 17:27

 

 

제 블로그 여행 포스팅에서는
여행하면서 정말 좋았던 곳들만
모아모아 정리해서 알려드리고 싶어요 :)
그 마음을 담아

 

"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간다면 여긴 꼭 가야해 "

 

요즘 여행앓이가 심해져 가고 있어요
언제부터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까
걱정이 되네요 TT
사진이라도 보며 같이 힐링하고자
작년 12월에 다녀온 코타키나발루 여행 때
가장 좋았던 수트라하버 퍼시픽호텔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

코타키나발루 숙소로 추천드려요!

 

 

 

 

 

 

 

The Pacific Sutera Hotel

클럽 씨뷰 (Club Sea View) 룸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는 마젤란 리조트와
퍼시픽 호텔 이렇게 두가지로 있어요
저희는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퍼시픽 호텔로 선택을 하고
클럽룸을 이용할 경우 다양한 VIP 혜택들이
있어서 클럽씨뷰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

 

 

 

 

 

 

 

 

 1층 로비 모습이에요
클럽룸은 1층에서 체크인 하지 않고
11층 클럽라운지에서 조용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요 ^^

 

 

 

 

 

 

 

 위로 올라오니 수트라하버 골프장도 보였어요

 

 

 

 

 

 
11층 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하고
같은 11층에 있는 객실을 안내 받았어요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저희 룸 입니다 기억이 새록새록
5성급 호텔인 만큼 깔끔하고 심플했어요

저희는 3명이 여행을 가서
이렇게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했어요 ^^

 

 

 

 

 

 

 

 오션뷰 예쁘죠 >_<
여행 왔다는 게 너무 실감나는 순간이에요

 

 

 

 

 

 

 

 

 

 

 

 

 

 클럽룸 이용고객의 특별한 혜택은
1층 레스토랑에서 많은 사람들과 조식을
함께 하지 않고 조용히 11층 클럽라운지에서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

11층 클럽라운지 조식시간은
06:30 ~ 10:30 입니다

 

 

 

 

 

 

 빵순이 ㅋㅋ 맛있는 빵들도 많았어요~

 

 

 

 

 

 

 

 

 메인메뉴도 5가지 종류로 있는데
주문하시면 무한 제공됩니다 ^^
이건 난과 커리에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강추강추합니다
저희도 두번세번 먹은 거 같아요 ㅋㅋ

 

 

 

 

 

 

 이건 쌀국수 다음날 해장템으로 굿!
왜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거죠 >_<

여기가 코타키나발루 맛집인가 ㅋㅋ
난과 쌀국수가 조식메뉴라니 최고였어요
만족스러운 조식을 즐기고 수영장으로 갔어요

 

 

 

 

 

 

 수트라하버에는 수영장도 5개나 있어요
정말 하루종일 놀겠더라고요 ㅋㅋ
여긴 퍼시픽 호텔 앞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낮은풀부터 깊은 곳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앞에 보이는 곳은 브리즈 비치클럽이에요
수영장에서 놀다가 배고프거나
맥주한잔 생각날 때 즐기면 좋아요 ^^

햄버거, 치맥, 피맥 모두 가능합니다

 

 

 

 

 

 

 

 브리즈 비치클럽 야외자리인데
바다도 바로 앞에 보이고 너무 멋있죠?!
선셋을 볼 수 있는 시간에 여기가 명당이라고 해요
근데 이렇게 구름이 많은 날에는 보기가 힘들어요
그래도 이것만으로도 멋진뷰라 만족했어요 ^^

 

 

 

 

 

 

 

 

 퍼시픽 수영장과 비치클럽도 구경하고
다른 수영장에서도 놀기 위해 마젤란으로
이동했어요 ^^

 

 

 

 

 

 

 뒷편으로 배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가시면

 

 

 

 

 

 

 이 길따라 이동하시면 마젤란 리조트가 나와요
저기 주황색 지붕이 마젤란 리조트입니다 ^^

 

 

 

 

 

 

 캬 너무 멋있다라는 말만 하면서 걸었던 거
같아요 ㅋㅋ 감탄 또 감탄!

 

 

 

 

 

 

 수영장이 총 5개라고 하니
붐비지 않게 놀 수 있어요
지나가면 계속 나와요 ㅋㅋ

 

 

 

 

 

 

 사람이 별로 없을 때 가서 수영장들을

전세낸 기분으로 놀았답니다
슬라이드도 몇번이나 탔는지 재밌었어요 ^^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구명조끼와 비치타올도 룸번호 적고
대여하실 수 있어요 ^^
물놀이하다가 선베드에 누우면 잠이 솔솔~

 여기 선베드 엄청 편했던 기억이 나네요

 

 

 

 

 

 수트라하버는 리조트와 호텔이 같이 있어서
엄청 넓은 편이에요
구경하며 산책하는 시간도 매우 좋았어요 ^^

 

 

 

 

 

 

 

 

 

 

 

 

 클럽룸의 또 하나 혜택!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입니다 ^^
이용시간은 17:30 ~ 19:00 입니다


클럽룸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맛있는 과일과 핑거푸드 들이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프리 드링크도 주문 가능해요 >_<

 

12층으로 더 올라가시면 루프탑 바도 있으니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도 장깐 들리긴 했는데 사진이 없어요

엄청 좋은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

 

 

 

 

 

 

 

 

 

 

 

 

 
맛있는 핑거푸드들과 디저트
선셋 이브닝 드링크를
바다를 보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이용시간 안에는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너무 좋지 않나요
정말 호텔에서 하루종일 놀아도 질리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데
흐린날도 아니었지만 구름이 많아서
예쁜 석양은 볼 수가 없었어요 TT
다음날 반딧불 투어에서 볼 예정이니
아쉬움을 달래고 이 시간을 즐겼습니다 ^^

날씨가 좋다면 수트라하버에서 선셋을 볼 수 있는

장소가 아주 많아요 오션뷰라 호텔방에서도

가능하고 클럽라운지나 비치클럽에서 볼 수 있어요

이 정도면 여기가
코타키나발루 선셋 명소 아닌가요 ^^

 

 

 

 

 

 

 

 호텔에서 내려다 보는 야경도 너무 예쁘죠
정말 호캉스를 제대로 즐기고 와서
기억에 오래 남을 거 같아요 :)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신다면 1박은 아쉽고
2박 정도는 좋은 숙소에서 마음껏 휴양을
즐기시는 것도 행복할 거 같아요

⭐️⭐️⭐️⭐️⭐️

또 좋았던 곳도 차차 포스팅할게요
근데 저는 신기하게 별로였던 곳은
포스팅 할 맛이 안나더라고요 ㅋㅋ
사진도 잘 안 찍게되고
그런곳도 알려드려야 도움이
될텐데 노력해볼게요 ^^!

 

The Pacific Sutera Hotel

★★★★☆ · 호텔 · The Pacific Sutera Hotel, 1 Sutera Harbour Boulevard

www.google.co.kr

코타키나발루의 The Pacific Sutera Hotel | 2020 최신 특가 ₩104420 | HD 사진 & 이용후기

www.agoda.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