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 1통카페 통커피와 코코넛커피 본문

리얼여행/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 1통카페 통커피와 코코넛커피

Jtory 2020. 5. 21. 15:08

 

 

제 블로그 여행 포스팅에서는

여행하면서 정말 좋았던 곳들만 모아모아

정리해서 알려드리고 싶어요 ^^
그 마음을 담아

 

"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간다면 여긴 꼭 가야해 "

저도 하루에 1일 1커피를 해야 하는데 ㅋㅋ

코타키나발루에 가서 카페를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을 했고 카페들이 작게작게 운영되는

곳이 많아서 딱히 카페로 추천할 만한 곳이

사실 많이 없거든요

그 중에 통카페에 반해서 여행기간 동안

1일 1커피를 하고 왔어요 ^^

포스팅 보고 마음에 드시면 다음 여행 일정에
꼭 포함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코타키나발루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카페에요

영업시간은 10:00 ~ 22:00 입니다

 

통카페는 넓은 편이에요 ^^

사진 보시면 1층과 2층 모두 통카페에요~ 
코타키나발루가 한국을 너무 좋아하나요
간판들이 한글로 자꾸 ㅋㅋㅋㅋ

 

 

 

 

 

코타키나발루 관광지 중심에
통카페가 있는 거 같아요

위치상으로도 접근성이 너무 좋았어요~

선셋명소인 워터프론트와 필리피노 야시장

주변에 위치해 있답니다 ^^

그래서 쇼핑, 환전, 먹거리, 마사지, 선셋 등등

최적의 위치라고 볼 수 있어요 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하기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_<

 

 

 

 

 

 

 

통카페의 대표메뉴는 3가지로 보여요

통커피, 통갓알리 커피, 코코넛커피

1일 1통카페 했기 때문에 저는 3가지를

다 먹어 보았어요 :)

맛은 아래서 알려드릴게요!ㅋㅋ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작년 12월에 다녀온건데 여행객이 많지 않은

비수기였는지 카페를 전세 낸 기분이었어요 ^^

1층에 앉아서 놀고 2층에서도 놀고 ㅋㅋ

 

 

 

 

 

 

코타키나발루 카페 정말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인테리어도 섬세하고
예쁘고 깔끔한 카페였어요

(만족만족)

 

 

 

 

 

 

처음 방문한 날은 통카페 대표 메뉴

통커피, 통갓알리 커피, 코코넛커피

3가지를 모두 주문했어요

저희가 3명이기도 하고 골고루 맛을

보기 위해 다양하게 주문해 봤습니다 ^^

 

< 3명의 종합 맛평가 >

통커피 - ★★★★★

통갓알리커피 - ★★★

코코넛커피 - ★★★★★

 

통커피가 저는 정말 취향저격이였어요 >_<

향도 좋고 어찌나 고소하게 맛있던지 쭉쭉 들어가요

그리고 코코넛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좋아해서 너무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반전반전!

달달한데 맛있게 달달해요! TT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분도 달달한 커피 좋아하는
분도 모두 좋아할 거 같은 맛이었어요 >_<

 

 

 

 

 

 

 

카야잼 토스트입니다 ^^

이건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별도 주문도 가능해요~

코타플레이 아래 링크에서 쿠폰 출력해 가세요
(코타플레이에는 코타키나발루의 다양한
여행정보와 할인쿠폰들이 있어요)

 

통커피 or 코코넛커피 2잔 이상 주문하시면

맛있는 카야잼 토스트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휴양지에 가면 카야잼 맛있는 곳 많잔아요

코타키나발루 카야잼도 역시나 맛있어요

따뜻하게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더 꿀맛!

 

통카페 무료 토스트 증정 (코코넛커피 2잔이상주문시)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의 모든 것! 코타플레이 !

www.kotaplay.com

 

 

 

 

 

 

여기는 2층 모습이에요

깔끔한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 ^^

여행하면 다리도 아프잔아요 ㅋㅋ
신발 벗고 편하게 올라가서 쉴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작지만 나름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

이런 곳에서 책 읽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기분 좋은 바람이 살랑살랑

 

 

 

 

 

 

통커피 2잔과 코코넛커피 1잔을 주문했어요

통커피가 제일 맛있지만 코코넛커피도

포기할 수 없어요! ^^

 

 

 

 

 

 

무료로 제공 받고 맛있어서 다음날 부터는

카야잼 토스트를 따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토스트도 따뜻하고 뭔가 버터맛도 나는 거 같고

달달한 카야잼이 너무 잘 어울려요 >_<

 

 

 

 

 

저희는 여행 궁합도 너무 잘 맞아서 이렇게 셋이

많이 다녀요 여행은 어딜 가도 좋긴 하지만

누구와 함께 가느냐도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친구들 때문에 여행에서 느끼는 감정들과

기쁨이 2배 3배 커지거든요 >_<

 

 

 

 

 

 

 

 

 

 

 

이맘때는 제가 블로그를 할 거라고 생각을
못했었는데 맛있는 곳, 좋았던 곳에 가면
저도 모르게 사진을 엄청 찍게 되고
그 날을 남기고 싶어 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공유도 할 수 있고 너무 좋아요!!
곧 항공사들도 7월에는 국제선 운항 재개를
할 거 같다고 하던데 기대를 해보아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코타키나발루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

 
⭐️⭐️⭐️⭐️

 

Tong Cafe

★★★★★ · 카페 · Kota Kinabalu

www.google.com

 

코타키나발루 숙소 추천⬇️

코타키나발루에서 제대로 호캉스! 호텔 추천 수트라하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