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야탑/맛집] 냉동삼겹살 맛집 깜보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야탑/맛집] 냉동삼겹살 맛집 깜보

Jtory 2020. 5. 11. 19:30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냉동삼겹살하면 생각나는 곳 깜보
분당 야탑점에 다녀왔어요!
모란점은 자주 갔었는데
조금 더 가까이에 야탑점도 있더라고요 ^^

 

 

 

 

야탑 깜보 외관입니다
고기집인데 매장이 참 아기자기 해보이죠?!
레트로 느낌의 삼겹살 맛집이에요

영업시간은 17:00~01:00 입니다
일요일은 격주 휴무라고 하니
미리 연락 바람” 이라고 적혀있어요
일요일에 가신다면 전화 한번 하시고
가면 더 좋을 거 같아요 ^^


 

 

 
안에도 레트로 느낌으로 추억돋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놨어요 ^^


 

 

 
매장에는 이런 테이블로 6-7개 정도 있어요

 

 

 

 

 

 
깜보 메뉴판 참고하세요 ^^
삼겹살은 제주삼겹살입니다
메뉴판도 아주 심플하고 좋네요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
저는 그때?!인 거 같아요 >_<
한잔 들어가니 이런거 보면 감성터지고 ㅋㅋ

 

 

 
깜보의 매력인 한상차림이 거하게 나왔어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도 5가지로 나오고
바가지에 나오는 파절이 느낌있죠 ㅋㅋ

 

 

 
메뉴판에도 있지만 이건 서비스!

살얼음 묵사발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묵이 아주 탱글탱글합니다
이런 그릇에 먹으면 더 맛있다는
얘기도 있던데 정말 그런가봐요 ㅋㅋ


 

 

 

깜보의 별미 청국장
안에 밥이 조금 들어있어요
냄새도 강하지 않고 간도 딱이고
속 든든하게 먹어주면 좋아요 ^^
청국장 잘 못드시는 분도 괜찮을 거 같아요
청국장이 메뉴판에도 있지만
이건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청국장입니다


 

 

 
냉동삼겹살 2인분(24,000원)이 나왔어요

 

 

 
고기랑 버섯, 김치, 마늘을 맛있게 올려주고
촥촥~~ 냉동삼겹살은 금방 잘 익어서
기다림의 시간이 짧아서 좋아요 ㅋㅋ

 

 

 
삼겹살이 익어갈때쯤 사장님이 •_•
미나리를 아주 듬뿍 올려줬어요!!
봄미나리 아주 향긋해서 구워서 그냥
소스만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미나리를 이렇게 주시다니 정말 감동감동!
삼겹살과 미나리가 또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았어요

 

 

 
한상 가득이네요 ㅋㅋ

 

 

 
상추쌈에 고기, 미나리, 볶은 김치, 마늘
이렇게 넣어줘서 먹으면 JMT
진짜 맛있어요!
삼겹살은 왜 질리지 않는거죠 >_<

 

 

 
맛보기 서비스로 나온 라면!!
이렇게 아쉽게 먹는게 원래 더 맛있죠
깜보 서비스를 너무 잘 주는 거 아닙니까
저희만 주는 거 아니고 모두에게 동일!
친구랑 먹으면서 음~ 진라면 매운맛이구나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

 

 

 
삼겹살집 마지막은 항상 볶음밥이죠
볶음밥(3,000원) 하나만 주문했는데
치즈와 계란은 서비스!! >_<
깜보는 서비스가 아주 👍👍
이 매력에 오나 봅니다
⭐️⭐️⭐️⭐️⭐️

이번엔 삼겹살만 먹고 왔는데 사실
깜보는 소막창도 정말 맛있어요!
여럿이 가면 세트로 시킬 수 있는데
둘이가서 못 먹은게 아쉬웠습니다 TT

모란점 깜보에서 세트로 주문해서
막창도 먹었어요 궁금하시다면 여기 ⬇️

 
[성남 모란역/맛집] 냉동삼겹살과 소막창 맛집 깜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