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서현/맛집] 숯불양념갈비와 갈비찜이 맛있는 자작나무 갈비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서현/맛집] 숯불양념갈비와 갈비찜이 맛있는 자작나무 갈비

Jtory 2020. 5. 12. 12:31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가끔 숯불양념갈비나 갈비찜이 너무너무

땡기는 날이 있는데 그런날이 왔어요 ㅋㅋ

자작나무갈비는 최상급 생고기를 사용해서

숯불양념갈비랑 갈비찜이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번 먹고 가면 또 생각나는 그런 맛!

 

 

 

 

 

 

 

자작나무 갈비는 서현역에서는 좀 걸어야해요
먹자골목 초입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

발렛파킹도 해주세요 (2,000원)

 

영업시간은 11:30 ~ 22:00 입니다

라스트 오더가 22시라는 거 보니

주문마감만 먼저하는 거 같아요

 

 

 

 

 

 

숯불갈비에 육회도 보이고

양념꽃게장도 보이네요 >_<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고 넓어요

안에 룸이나 단체석들도 있어서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

 

 

 

 

 

 

 

 

 

 

자작나무 갈비 메뉴판 참고하세요 ^^

위에 정식메뉴는 뭐가 다를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 신선한 생야채쌈과 건강 해초류와

함께 즐기는 건강 정식입니다

정식이 아닌 식사 메뉴에도 해초류는 나와요

 

 

 

 

 

 

기본반찬들이 나왔어요

잡채와 향긋한 취나물, 갈치젓갈, 깍두기

단호박샐러드, 해초류와 무생채가 나옵니다

잡채도 좋아하고 제가 또 제일 좋아하는

나물이 취나물이거든요 봄에만 먹을 수 있는데

반찬으로 나오니 너무 좋았어요

반찬들이 정말 다 맛있어요

저는 두번세번 리필해 먹어요 ㅋㅋ

 

 

 

 

 

너무 먹고 싶었던 단짠잔짠

달콤하고 짭쪼롬한 갈비찜(24,000원)과

수제함흥 비빔냉면(8,000원)을 주문했어요

둘이서 배불리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먼저 갈비찜이 나왔어요 ^^

큼지막한 갈비 너무 맛있겠죠?!

생갈비로 당일 조리해서 더 부드럽고

간도 아주 잘되서 없던 입맛도 돌아올 거 같은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가위와 집게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

 

 

 

 

 

 

이게 정말 별미인데 갈비찜을 해초류쌈을

해서 같이 먹으면 꼬들꼬들 식감도 좋고

더 개운한 맛이 느껴져요 ^^
이게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는데

이렇게 안드셔보시면 후회합니다 ㅋㅋ

 

 

 

 

 

수제함흥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냉면은 고기랑 정말 찰떡궁합이죠 ^^

고기먹다가 느낌함을 비빔냉면이 싹 잡아줘요

여기에 시원한 얼음 육수도 함께 주세요

국물있는 비빔냉면도 맛있잔아요

육수를 부어서 비벼주시면 칼칼한 비빔육수도

맛보실 수 있어요~

 

 

 

 

 

단짠단짠 갈비를 먹고 매콤달콤 시원한

비빔냉면을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메뉴 선택이 아주 좋았어요!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갈비찜 땡길 땐 여기로 찾아갈 거 같아요

자작나무 갈비는 손님대접이나 중요한

모임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분당맛집 서현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