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카페 힐링하고 맛있는 거 먹고 싶은 어느 날☀️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카페 힐링하고 맛있는 거 먹고 싶은 어느 날☀️

Jtory 2020. 5. 20. 19:28

 
화창한 봄날의 일상

추운 겨울지나서 따뜻한 봄이 오고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 집에 있긴 싫고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힐링하고 맛있는 거
먹고 싶은 유난히 그랬던 어느 날의 일상이에요 ^^

용인 수지에 있는 고기리 베이커리 카페
자연 힐링하기 좋은 카페 몽르베입니다

 

 

 

 

 
주변 산책하기도 좋고 산으로 둘러싼
외관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입니다 :)

몽르베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0:00 입니다

조금 일찍 마감하는 편이라서 시간 꼭!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카페 1층에서 음료 주문과 베이커리

쇼핑을 하고 ㅋㅋ 보통 2층으로 올라가거나

야외자리에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

카페 2층 테라스도 날 좋을 땐 너무 좋아요 >_<

 

 

 

카페 앞 마당이 넓어서 뛰어노는 아이들도

많고 그네와 벤치들도 있어서 날이 좋을 땐

야외에서 놀기 좋아요 ^^

 

 

 

 

몽르베 음료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저는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죽아라고 하죠 ㅋㅋ

메뉴판 이 외에도 시즌음료가 많아요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 종류도 많고

케익, 샌드위치, 브런치 종류 다 있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
그리고 초코 크루아상과

소프트 모찌롤을 주문했어요

빵은 거의 다 좋아해서 그냥 그날
기분에 따라 주문을 합니다 ^^
맛은 언제나 성공!

 

 

 

 

 

몽르베 2층은 규모가 꽤 크고 분위기도 좋고

통창이라 뷰가 아주 멋있어요~!

특히 이 자리가 좀 독립적이고 포토존 같은

느낌이 드는 명당 자리입니다

해지는 것도 보고 그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다만 역광이라서 앞모습은 어렵고

뒷모습이 잘 나옵니다 ㅋㅋㅋ

손님이 많이 없던 날이라 다행히 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

 

 

 

 

 

 

 

 

 

 

 

카페에서 나와 저녁먹으러 분당 미금역 맛집인

허탱네로 갔어요 :) 미금역에서 가까워요~

여기는 고기도 맛있고, 쭈꾸미도 맛있고

같이 먹는 쭈꾸미삼겹살은 더 맛있어요

고기를 엄청 맛있게 초벌해주세요~

허탱네 영업시간은
15:00 ~ 02:00 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

 

 

 

 

허탱네 메뉴판 참고하세요 ^^

 

 

 

 

기본 반찬은 이렇게 심플하게 나옵니다 ^^

 

 

 

저희가 주문한

쭈꾸미삼겹살 2인분(30,000원)

보통 쭈꾸미삼겹살에 냉동삼겹살로

나오는 집이 많은데 여긴 두툼한 생삼겹살이라

식감이 확실히 달라요 ^^

양념도 매콤하고 콩나물까지 궁합이

아주 잘 맞아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양념이 아주 잘 벤 쭈꾸미도 너무 맛있겠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서 먹으면

끈임없이 계속 들어가요 ㅋㅋ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쭈꾸미랑 삼겹살을 조금 남겨서 볶음밥을

해야 더 맛있는데 항상 조절에 실패하네요 ㅋㅋ

그래도 볶음밥은 항상 맛있어요 :)

 

큰 기대없이 즉흥적으로 나간 하루였는데

엄청난 검색 실력?!과 ㅋㅋ 탁월한 빠른 선택으로

만족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