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힙한 분위기의 최상급 한우 육덕등심 정자역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힙한 분위기의 최상급 한우 육덕등심 정자역

Jtory 2020. 5. 22. 17:00

 

 
지인이 맛있다고 극찬을 했던
정자역 맛집 육덕등심에 다녀왔어요 ^^
특별한 날, 기분내고 싶은 날, 기념일 날

가기에 너무 좋은 힙한 고기집입니다 

정말 범상치 않은 한우집이었어요! ㅋㅋ

(이래서 유명하구나 다 이유가 있구나)

 

 

 

 

 

정자역 육덕등심은 정자 푸르지오시티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도 가능합니다 ^^

 

육덕등심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3:00

일요일 11:30 ~ 22:00

일요일은 한시간 일찍 마감하네요 ^^

 

 

 

 

 

여기가 고기집인지 분위기 좋은 술집인지

헷갈릴 정도의 힙한 내부 인테리어에

들어가자마자 놀랬잔아요 ㅋㅋ

매장도 깔끔하고 넓고 복층구조로 되어있어요

 

1층엔 단체석도 있어서 정자역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 

2층은 2~4인 테이블이 띄엄띄엄 있어요

 

 

 

 

 

육덕등심은 인테리어도 힙하지만

노래도 힙해요~ 한우 먹으러 와서

일렉을 들을 줄이야 ㅋㅋㅋ

신나는 노래에 기분도 더 좋아진답니다 :)

노래가 나와서 시끄러울 수 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신기하게도 전혀 시끄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들리고

오히려 우리 자리에만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특별한 날 맛집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육덕등심 메뉴판 참고하세요

가격이 좀 사악해 보이죠?! ㅋㅋ

그래서 자주는 못 오고 아주 가~~끔

꼭 한번씩 올 거 같아요 ㅋㅋ

육덕등심에 반해서 안갈 순 없네요 ^^

 

참고로 육덕등심은 콜키지 무료입니다!

(콜키지 무료 좋아요>_<)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런치메뉴도 한다고 하니 고급진 점심식사도

좋을 거 같아요 ^^

(한우 국밥, 육회 비빔밥, 낙지 뚝배기, 곰탕 등등)

 

 

 

 

 

기본 반찬들과 별도로 주문한

육회주먹밥(8,000원)이 나왔어요 ^^

간도 잘되고 귀한 육회가 들어간 주먹밥이라

더 맛있어요 양은 좀 적어서 아쉬워요 TT

 

 

 

 

 

그리고 메인메뉴로 주문한

육덕 스페셜 300g(87,000원)

육덕스페셜은 2인 기준으로 적당하고
등심과 안심을 함께 드실 수 있어요

최상급 한우라 그런지 마블링도 너무 좋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옵니다 ^^

 

 

 

 

스테이크 같은 두툼한 두께에 어떻게 굽나

걱정을 했지만 참숯 화로에 능숙한 직원분이

오셔서 끝까지 맛있게 구워주세요 ^^

굽기 정도도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구워줍니다

 

 

 

 

 

맛있게 구워진 한우와 야채들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_<

이것이 진정 겉바속촉!

한점 한점 먹을 때마다 감동이 왔습니다

여기 직원분들은 굽는 방법이 다 있더라고요

전문가의 굽는 방법 ㅋㅋ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다 구워주신 한우도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미니화로도 준비해주세요

이런 것도 참 센스있어요 ^^

 

한우 고기만이 아니라 버섯에도

육즙이 장난이 아닙니다 TT

버섯을 구울 때 얇게 슬라이스해서 굽는 것보다

저렇게 토막으로 구워주시면 식감도 좋고

육즙이 많아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저는 한우를 소금에 살짝 찍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 소금은 일반 소금이 아닌 자연적으로 생성된

안데스 호수의 소금이라고 해요

거창한 만큼 단맛도 있고 적당한 짠맛이

한우와 아주 잘 어울려요 ^^

 

육덕등심은 가격이 부담되지만 기존의 다니던

한우 고기집하고 인테리어가 달라서 한번 놀라고

힙한 노래와 분위기에 또 놀라고

친절한 직원분이 끝까지 고기를 너무

맛있게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기만 하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