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살얼음 맥주 할맥 매력에 빠진 역전할머니맥주 야탑점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살얼음 맥주 할맥 매력에 빠진 역전할머니맥주 야탑점

Jtory 2020. 5. 23. 19:37

 

 
날씨가 따뜻하고 선선하니 너무 좋네요
캠핑을 계획하고 싶은 마음이 머리속을
떠나지 않아요 ㅋㅋ 요즘 좋은곳은
다 주말에 매진이라 예약하기도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추진은 해봐야겠어요 ㅋㅋ

어디 멀리 가진 못하고 분당 야탑으로

친구랑 술한잔하러 다녀왔어요 불금에 :)
요즘 역전할머니맥주 핫해서 가보고 싶었거든요
안주도 저렴한데 다양하고 맥주가 그렇게 또
맛있다고 입소문이 ㅋㅋ 확인하러 가봅니다

 

 

 

 
분당 야탑 역전할머니맥주 입니다 ^^
역전할맥이라고 불러요
야탑 역전할맥은 인기가 많아서 주말 저녁엔
자리잡기가 힘들 정도에요
많이 기다리고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바로 들어가면 좋잔아요 ㅋㅋ
7~8시 몰리는 시간대를 피해서 가면 괜찮아요

역전할머니맥주 영업시간은
17:00 ~ 05:00 입니다 ^^

 

 

 

야탑 역전할맥은 1층~2층으로
되어 있어서 넓은 편입니다 ^^
그래도 사람들이 아주 많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1층보다 2층 좀 더 넓고 확 트인 거 같아요

 

 

 

여긴 생맥주 할맥이 유명한데
냉동고에 보관한 얼음잔에 가장 맛있는 온도의
저온숙성으로 살얼음 맥주맛이 매력이라고 해요 ^^
40년 전통이라니 >_< (많이 먹었구나)


 

 

 

열전할머니맥주 메뉴판 참고하세요 ^^
건어물역, 튀김상영관, 할맥휴게소 ㅋㅋ
메뉴판 이름 너무 귀엽네요

 

 

 
안주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여러개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그래도 부담이 없어요

 

 

 
이것이 할맥(3,300원)
얼음잔에 시원한 맥주 너무 맛있어 보이죠?!
진심 시원합니다 처음 마시는 순간
한주의 스트레스도 날라가는 기분이 들어요!ㅋㅋ
(흥이 나기 시작하죠 >_<)

 

 

 

짬뽕탕(9,000원)
면사리도 하나 추가했어요 ㅋㅋ
얼큰한 짬뽕국물에 해물까지 너무 맛있어요 >_<
술안주로 짬뽕탕 참 괜찮은 거 같아요
맥주는 배불러서 할맥 한잔만 마시고 소주로
바꿀 예정이라 짬뽕탕에 끌렸어요

 

 

 

 

맥주 안주로 너무 잘 어울리는
반건조오징어(9,000원)
반건조오징어도 맛은 똑같은데
확실히 다른데 보다 저렴해요 ^^
김은 서비스 ㅋㅋ

 

 

 
간단하게 한잔하기 너무 괜찮은 곳이에요
역전할머니맥주는 분당 서현에도 있고
야탑에도 있어서 자주 올 거 같아요 :)
분당술집/야탑술집으로 추천드려요
안주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살얼음 할맥이
맛있는 역전할머니맥주였습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