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시원한 물회 먹으러 오징어나라 분당 수내역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시원한 물회 먹으러 오징어나라 분당 수내역

Jtory 2020. 5. 25. 23:00

 

더워지면 생각나는 맛있는 물회!
바다보면서 물회를 먹고 싶었지만
가지 못하는 슬픔TT
가까운 분당 수내역 오징어나라로
시원한 물회를 먹으러 갔어요 :)

 

 

 

 

수내역 오징어나라 영업시간은
17:00 ~ 02:00 입니다

 

 

 

오징어나라 메뉴판 참고하세요 ^^

 

 

 

 

 

 

시원한 물회(20,000원)가 나왔어요 :)
가격도 착한데 양도 푸짐하고
오징어, 광어, 해삼까지 들어있어요
너무 맛있겠죠 >_<
새콤달콤한 육수에 신선한 해산물 한입!
먹고 싶었던 마음을 확실하게 해결해주네요 ㅋㅋ


 

 

 

멀리가지 않아도 이렇게 맛있는 물회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오징어튀김이 2만원인데 배는 살짝 차고
양이 많을 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반은 주문 안되냐고 물어봤더니
사장님께서 조금 서비스로 주셨어요!!
너무 감동감동입니다 >_<
가끔 가는 곳이긴 하지만
더 자주 가야겠어요 ㅋㅋ

오징어나라 체인이라 많이들 아시죠?!
가성비도 좋고 맛도 평균 이상 정도는
되는 거 같고 실패할 확률이 적으니 ㅋㅋ
횟집 어디갈지 고민될 때
어디서든 편하게 가기 좋은 거 같아요 ^^
시원한 물회 생각날 때 분당맛집
수내역 오징어나라 추천드려요!

⭐️⭐️⭐️⭐️

 

 

 

 

#분당맛집#분당술집#분당오징어나라#분당횟집#수내역맛집#수내역술집#수내역오징어나라#수내역횟집#시원한물회#오징어나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