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자연산 통골뱅이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분당 야탑점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자연산 통골뱅이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분당 야탑점

Jtory 2020. 5. 27. 20:30

 

쉴게 볼 수 없는 자연산 골뱅이 모듬탕,
백골 왕소금구이를 아직 못 먹어 보셨다면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추천 드려요 :)
예전에 건대로 통골뱅이가 엄청
유명한 곳이 있어서 처음 갔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건대까지 이젠 멀어서 잘 못가고 가까운

분당 야탑으로 다니고 있는데 여기도 맛있어요!!


 

 

 
매장은 조금 작은편이에요~
늦게 가면 자리가 금방 차버려요 >_<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영업시간은
16:30 ~ 03:00 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격주 휴무라고 하니
일요일은 가시기 전에 전화 확인

한번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명불허전원조골뱅이 메뉴판 참고하세요
골뱅이 외에도 보조메뉴 안주들과
사이드 메뉴들도 있어요 ^^

 

 

 

전복에 뒤지지않는 골뱅이라니 몰랐네요 ㅋㅋ
아주 상세하게 적혀 있어요
스테미너 음식에 피부미용과 다이어까지

정말 몸에도 좋고 맛도 좋다는 거군요 :)

남여 모두 좋아할 슈퍼푸드네요

 

 

 

 



 

 

 
저는 메뉴판 중에서 C세트로 주문했어요
자연산 골뱅이(중) + 골뱅이무침(49,000원)
그리고 별도로 백골 왕소금구이(33,000원)
함께 주문했습니다 ^^
위에 보이는 사진이 자연산골뱅이(중)입니다

시원한 맑은 육수에 백골뱅이, 통골뱅이

참골뱅이, 홍합, 오뎅까지 들어있어요

골뱅이는 주문시 한가지 종류로만도 가능합니다

(백골뱅이만 주문시 +5,000원)

 

 

 

 

먹기 좋게 포크로 쏙 빼서 초장 찍어 한입!
통통하고 아주 쫄깃쫄깃해서 맛있어요 >_<

소라랑 식감이 비슷하고 맛은 아주 살짝 달라요

골뱅이무침에 골뱅이 생각하시면 안돼요

절대 비교할 수 없어요 ^^

 

 

 

 

세트메뉴에 같이 나오는 골뱅이무침입니다
이건 그냥 맛있다 정도에요 :) SoSo
소면 추가도 가능한데 배부를까봐
안 시켰더니 뭔가 조금 아쉽네요 ㅋㅋ

 

 

 

이건 백골 왕소금구이입니다
대하구이처럼 소금을 깔고 

불쇼도 보여주세요 ^^
이건 구운거라 더 고소하고 쫄깃해요
자연산 골뱅이라 비싸겠지만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TT
하나씩 까먹으면 금방 없어져요 ㅋㅋ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는데 따라해봤어요 ㅋㅋ
단무지랑 양파가 잘 어울리나봐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골뱅이
이렇게해서 삼합골뱅이라고 해요 ㅋㅋ
이 궁합은 또 신기하고 처음이네요
맛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단무지와 양파가
존재감이 있어서 골뱅이 맛이 더 많이
나도록 초장 찍어먹는 게 맛있네요 저는 :)
이렇게 먹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요
통골뱅이 한점에 한잔 >_<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하니 내일 멀쩡하겠죠?!
기대해볼게요 ^^

⭐️⭐️⭐️⭐️

 

 

 

 

#통골뱅이#명불허전원조골뱅이#분당맛집#분당술집#야탑맛집#야탑술집#야탑원조골뱅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