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시원한 수제맥주에 조각피자와 통새우살 샐러드 야탑 브롱스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시원한 수제맥주에 조각피자와 통새우살 샐러드 야탑 브롱스

Jtory 2020. 6. 11. 18:08




날도 너무 더워지고 시원한 맥주 먹고
싶단 생각이 요즘 자주 들어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간단하게?! 피자에 맛있는 수제맥주를 먹을 수
있는 분당 야탑에 있는 브롱스입니다 ^^
브롱스는 체인이라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고요
아직 모르셨다면 검색한번 고고 ㅋㅋ


 

 


야탑역 1번 출구에서 우체국으로
올라오시면 찾기 쉬워요 ^^
저기 보이는 2층에 브롱스(Bronx)입니다

브롱스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2:00 입니다

 

 


브롱스가 경기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매장이라고 하네요 ^^

 

 


평일이고 일찍가니 사람이 아직
별로 없었어요 더 좋다 ㅋㅋ
매장은 아주 깔끔하고 넓은 편이에요
깨끗한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좋아요

 

 

 
여기 창가자리가 제일 좋아보이죠?!
저도 창가로 자리를 잡았어요 :)

 

 

 

 

 


브롱스 메뉴판 참고하세요 ^^
피자는 18인치와 12인치 두종류가 있어요
조각으로 주문은 피자 18인치만 가능합니다
피자 외에도 메인요리, 핑거푸드, 감자튀김
샐러드, 그리고 세트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반반피자도 가능하답니다


 

 


올때마다 메뉴가 더 다양해지는 거 같아요
기분탓인가 ㅋㅋ

 

 


저희는 위에 부담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세트(21,900원) 주문했어요

 

 


와웅! 브롱스 해피아워가 있었네요 ㅋㅋ
PM 5시부터 7시까지
시원한 수제맥주가 2,500원이래요 ^^

 

 

 

같이 간 언니는 술을 잘 못마셔서
청포도 에이드(5,000원)를 먹고
저만 수제맥주 두잔 마셨어요 ㅋㅋ
이 맥주는 새로운 메뉴라 주문해봤어요
이름이 귀여워요 첫즙라거(6,900원)
라거 부문 대상 수상한 맥주라고 하네요
역시 맛있어요 시원한게 캬!! 0_0

 

 

 


심플세트(21,900원)는 샐러드와 원하는
조각피자 2조각이 같이 나와요
피자도 땡기지만 상큼한 샐러드도
먹고 싶었거든요 참 괜찮은 세트입니다
야채도 많이 먹어줘야 건강에 좋아요 ^^
이건 탱글탱글 통새우살 샐러드입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먼저 클래식 치즈 피자입니다
도우는 얇고 치즈가 듬뿍 들었어요
맥주 안주로 너무 잘 어울려요!! ^^
저는 클래식 치즈랑 페퍼로니를 가장 좋아해요

 

 


이건 하와이안 피자인데
달콤한 파인애플과 페퍼로니 조합이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

 

 


피자와 같이 먹기 좋은 소스류는
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챙겨주세요 :)

 

 

 

다른 맥주하나는 페일에일입니다 ^^
상쾌한 시트러스향을 지닌 깔끔한 에일맥주라서
마시면 기분이 상큼해져요 ㅋㅋ BEST3
좋아하는 수제맥주 중 하나인데
시트러스향 좋아하시면 강추강추!
포스팅 하고 나니 시원한 맥주가
또 땡기네요 ㅋㅋㅋ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

 
⭐️⭐️⭐️⭐️

 

 

 

#분당술집#야탑술집#분당브롱스#야탑브롱스#수제맥주맛집#피맥맛집#분당수제맥주맛집#브롱스#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