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1일 1아이스크림 심슨 베스킨라빈스 분당 서현점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1일 1아이스크림 심슨 베스킨라빈스 분당 서현점

Jtory 2020. 6. 13. 14:19



귀여운 심슨 컨셉스토어로 리모델링한
분당 서현역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진짜 더위가 장난이 아니네요 TT
1일 1아이스크림 해야되는 여름입니다
이번 여름 정말 더울건가봐요
벌써 7-8월이 무섭네요 ㄷㄷ


심슨 정말 오랜만에 봐요 ㅋㅋ
노랑노랑 귀여워요 :)
익숙한 베스킨인데 인테리어가 바뀌니까
새로운 곳에 온 거 같고 좋네용 ㅋㅋ


실내가 온통 심슨이라
심슨 좋아하시면 취향저격!!

 
다양한 심슨 굿즈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여긴 셀카존인가요 ㅋㅋ
인테리어 색상이 고급스럽네요


귀여운 심슨케익도 있어요 >_<
개인적으로 오른쪽 케익이 더 맘에 들어요
디테일이 아주 ㅋㅋ


아이스크림은 왼쪽부터 체리쥬빌레
심슨에 반하나, 쿠앤크 입니다 ^^
체리쥬빌레랑 쿠앤크는 많이들 아는 맛이고
심슨에 반하나는 새로 나온 메뉴에요

 
심슨에 반하나는 화이트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핑크 초콜릿향 아이스크림에 톡톡튀는
스프링클스와 옐로우크런치가 가득해요
맛은 바나나우유 느낌에
슈팅스타같이 톡톡 터져요 ㅋㅋ

 
이건 베스킨라빈스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
민트초코입니다 :)
한번 중독되면 다른 아이스크림 못 먹어요 ㅋㅋ
저한테는 시원한 민트에 달콤한 초콜렛 조합이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에요
아이스크림으로 잠시 더위를 날려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