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시원한 냉면에 수제돈가스 수내칡냉면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시원한 냉면에 수제돈가스 수내칡냉면

Jtory 2020. 6. 3. 15:32




냉면 계절이 왔네요 :)
수내칡냉면 작년 여름에도 가끔
많이 갔었는데 또 생각나서 와봤어요
더울때 먹는 냉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냉면도 괜찮지만 여기 수제돈가스가
맛있거든요 ㅋㅋ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려요



 

 

 
수내칡냉면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00 입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저는 물냉면과 수제돈가스를 주문했어요
냉면은 대와 중으로 양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물냉면(8,000원)
시원한 육수에 다대기들어간
물냉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새콤달콤 매콤달콤 >_<
냉면 먹기 전에 계란 먹어주면 위를
보호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해요
계란 먼저 한입하고 비벼서 먹어 보아요 ㅋㅋ

 

 

 
시원하고 후루룩 계속 들어갑니다 ㅋㅋ

 

 


수제돈가스(9,500원)
그냥 돈가스 아니고 수제돈가스입니다
튀김부분이 두껍지 않고 겉은 바삭하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아요
바삭한 상태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JMT!
돈가스 한점과 냉면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작년에 돈냉돈냉 인기가 엄청 많았죠
참 잘어울리는 조합이에요

⭐️⭐️⭐️⭐️

 

 


#돈가스냉면#맛집추천#분당냉면#분당맛집#수내역맛집#수내칡냉면#수제돈가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