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밥블레스유2 언니들의 상암동 맛집 모음 곧60년전통 닭도리탕 인생언니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본문

맛집/방송맛집

밥블레스유2 언니들의 상암동 맛집 모음 곧60년전통 닭도리탕 인생언니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Jtory 2020. 5. 29. 18:05



밥블레스유2 11화 언니들의 일터
상암동 맛집이 줄줄이 소개되었어요 :)

 언니들이 알려준 맛집들 어딘지
다 알려드릴게요!!

 

 도연's 상암 맛집 연예인들

양꼬치 맛집으로 소문난 "호우 양꼬치"

여기가면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고 해요 ㅋㅋ

 

 

 나래's 상암 맛집 제주식해장국 "도락"

 나래님은 역시 애주가답게 해장템 ㅋㅋ

 

 

김쑥's 상암 맛집 불고기 정식 "열정갈비"

 

 

 은이's 상암 맛집 최고의 가성비와 가심비

미슐랭 이탈리안 맛집 "트라토리아 몰토"

 여기는 찜콩! 가보고 싶네요 >_<

 


아쉽게도 이 메뉴들은 먹지 않고
언니들의 맛집 대화로만 끝이나고
본격적인 오늘의 밥블레스유2 맛집이 나왔어요

 

 여기는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곧 60년 전통의 닭도리탕 맛집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2:00 입니다

(*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닭도리탕 너무 잘 아는맛이라
정말 맛있게 봤어요 :)
갑자기 등장한 요즘 핫한 다비이모 등장⭐️
저도 요즘 주라주라 노래 진짜 좋아하거든요
가사들이 어쩜 그리 내맘같은지
속이 다 시원한 노래입니다 ㅋㅋㅋ
아직 안들어 보셨다면 꼭 한번 들어보세요!!

 


❤️ 최애 가사들 ㅋㅋㅋㅋ

 

입 닫고 지갑 한 번 열어주라
회식을 올 생각은 말아주라
주라주라주라 휴가 좀 주라

마라마라 야근하덜 말아라
낄낄빠빠 가슴에 새겨주라
칼퇴칼퇴칼퇴 집에 좀 가자

아 머리 좋아 대표 아니더냐
주라주라 카드 주라
야근할 생각은 마이소
오늘은 얼마 만에 하는 데이트 날인데

 

가족이라 하지 마이소
가족 같은 회사 내 가족은 집에 있어요

맞습니다 ㅋㅋ 내 가족은 집에 있어요 :)
금요일인데 다들 칼퇴하셨나 모르겠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미지출처: Olive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2>

 

#종로계림닭토리탕원조#밥블레스유2닭도리탕#밥블레스유2맛집#밥블레스유2김다비#김다비주라주라#상암동맛집#트라토리아몰토#호우양꼬치#도락#열정갈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