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밥블레스유2 키스젤리 여에스더 혜화역 대학로 맛집 장고상회 분위기 좋은 술집 본문

맛집/방송맛집

밥블레스유2 키스젤리 여에스더 혜화역 대학로 맛집 장고상회 분위기 좋은 술집

Jtory 2020. 6. 18. 20:38




밥블레스유2 13화 낭만닥터 여사부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인생언니와
추억의 장소 혜화역 대학로 맛집이 나왔어요 :)
찐뉴트로 분식집 장고상회입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맛집 소개 전에!
첫키스와 비슷한 음식찾기를 하다가
요즘 핫하다는 키스젤리가 나왔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ㅋㅋㅋ
딸기맛이 달달하고 맛있을 거 같은

트롤리 키스젤리입니다

 

 

 


장도연님이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는데
정말 느낌이 있나봐요 신기신기 ㅋㅋ

 

 

 한순간 정도는 느낄 수 있다니 ㅋㅋ
진짜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키스젤리 재미로라도 한번 사서
먹어보고 싶네요 :)

⭐️ 다시 맛집 소개 돌아와서 ㅋㅋ

 

 
혜화역 대학로 맛집/혜화역 대학로 술집

옛날 가정집 느낌의 물씬나요


장고상회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2:00 입니다 ^^

 

장고상회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요 TT

분식에 덮밥에 튀김류

일반 술집 안주들까지 너무 맘에 들어요

 

 

 

트러플 오일 짜장라면, 명란 로제 크로켓

육회, 사골 떡볶이, 마라면, 허니 로얄 감자튀김

이렇게 여러가지 다 주문해놓고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오니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밥블레스유2맛집#밥블레스유대학로#장고상회#혜화역술집#대학로술집#대학로맛집#혜화역맛집#트롤리키스젤리#레트로술집#밥블레스유여에스더#대학로데이트#분위기좋은술집#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