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신논현역/맛집]논현동 힙한 고기집 포크댄스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신논현역/맛집]논현동 힙한 고기집 포크댄스

Jtory 2020. 3. 24. 21:39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강남 신논현역 3번 출구 근처에
아주 힙한 돼지고기 집을 다녀왔어요^^!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더 맛있는 거 아시죠?ㅋㅋ
< 이름부터 힙한 느낌이 나는 포크댄스 >

 

 

들어가는 입구에요~

찾는데 좀 헷갈려서 간판을 기억해두셨다가
가시면 찾기 쉬울거에요

저도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포크댄스 전용 로고인가봐요

홍보용 스티커를 나눠주시더고요 ^^

 

 

내부로 들어가면 전혀 고기집 같지 않죠?

분위기도 좋고 노래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거 같단 생각을 했어요•_•

Bar 앞에 일자형 테이블이 있고 대부분은
2인석과 4인석이 있어요^^

 

 
단체로 가시면 안쪽에
프라이빗한 테이블도 있어요

 

 
포크댄스 메뉴판 참고하세용
단품 메뉴부터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포크댄스의 메인 메뉴들이에요^^


포크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삼겹살+목살or항정살or가브리살+김치스튜+음료)
고기는 삼겹살과 목살을 선택했어요~
윤기 보이시나요? 👐
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맛있어요 ㅋㅋ
같이 먹을수 있는 부추, 파, 토마토
버섯도 함께 나와요^^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도 와사비
비법쌈장, 소금 이렇게 3가지가 나와요~
왼쪽이 제이슨 김치스튜인데
고추장 김치찌개맛?!
퓨전 김치찌개같은 맛이었어요~
이건 그냥 soso

배불러서 더 못 먹었는데
다음엔 꼭 트러플볶음밥과
얼큰 된장술국을 시켜볼거에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포크댄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31 지하1층 (논현동 182-19)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