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이태원/맛집]모임장소로 좋은 힙한 태국음식 맛집 쏭타이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이태원/맛집]모임장소로 좋은 힙한 태국음식 맛집 쏭타이

Jtory 2020. 4. 19. 02:10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신년모임으로 갔었던 괜찮은
태국음식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너무 만족한 건 아니었지만
이태원이 워낙 핫하기도 하고
여러명이 가기엔 예약이 쉽지도 않아서요
그런데 이곳은 위치나 메뉴, 분위기 모두
싫어할 사람은 없는 거 같아서
모임 장소로 적합한 거 같아요^^

 

 

 

모임장소를 찾던 가운데 팟타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기로 골랐어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힙한 분위기 마음에 들었어요

노래도 힙한 노래가 나올 거 같은 느낌!
근데 정말 노래도 괜찮았어요 ^^

 

 

 

 

조명은 살짝 어둡고

내부 인테리어가 참 이국적인 분위기에요~

 

 

 

 

저희가 인원이 7명이었는데

친절하게 단체석을 준비해주셨어요

 

 

 

 

 

 

깔끔한 셋팅 예뻐서 이것도 한컷 ㅋㅋ

 

쏭타이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팟타이(새우), 
팟카오팍(비건), 텃만꿍
꾸아이띠아오(닭고기)

여기서 젤 맛있는 건! 텃만꿍입니다
2개먹고 4개 더 주문했어요•_•

쏭타이는 비건(채식주의)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먹어보시면 좋아할 거 같아요

 

 

 

> 팟타이
팟타이는 기본적으로 맛있죠
얇은 면에 채소도 많고
간도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한다는 거🙊ㅋㅋ

 

 

 

> 팟카오팍
비건 라이스인데 딱 건강한 맛이에요
더이상의 설명은 힘드네요ㅋㅋ

 

 

 

> 텃만꿍
쏭타이는 텃만꿍 맛집이라해도 될 수준!
태국가면 꼭 먹는 다진 새우튀김 요리입니다👍
야채랑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꼭 드셔보세요!

 

 

 

> 꾸아이띠아오
닭고기 태국 쌀국수인데
현지맛이 많이 나는 쌀국수였어요
저랑은 잘 안맞는 뭔가 똠얌꿍과 쌀국수
중간 어딘가의 맛이에요 ^^;

 

그래도 이걸 다 먹고
배도 채우고 흥이 나서 이태원의 핫한 라운지바
잠시 골드바에 갔었어요 ^^
힙합클럽 음악을 맘껏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노느라 사진도 못찍고 이거 하나네요 ㅋㅋ
맘껏 놀수 있는 모임장소로 추천합니다^^

쏭타이 ⭐️⭐️⭐️⭐️
골드바 ⭐️⭐️⭐️⭐️

쏭타이 이태원점

서울 용산구 보광로 111 A동 1층 (이태원동 11-26)

place.map.kakao.com

 

 

 

골드바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7-4 (이태원동 123-2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