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 크림 파스타 도치피자 강남점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 크림 파스타 도치피자 강남점

Jtory 2020. 5. 19. 14:37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강남에서 중요한 약속을 끝내고
날도 싸늘하고 따뜻한 피자 생각이 나서
도치피자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서울 5대 피자라고 유명하던데

이런 건 누가 정하는 걸까요 ㅋㅋ

화덕피자로 유명한 도치피자 워낙 많이들

알고 계셔서 웨이팅을 많이 하는 곳이었는데

요새는 아무래도 사람이 북적이지 않다 보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서 좋았어요 ^^

 

 

 

 

 

 

도치피자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30 입니다

 

강남역에서는 CGV 뒷편으로 좀 올라와야 해요

강남거리, 예쁜 카페들 구경하면서

올라가면 금방 보여요 ^^

 

 

 

 

 

매장은 깔끔하고 꽤 넓은 편이에요

들어가면 이 큰 화덕이 바로 보여요 >_<

화산재를 사용한 돌로 만든 485 도 화덕에서

순식간에 구워내는 정통 나폴리 피자입니다
분위기 있게 화덕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오픈형 주방이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손으로 직접 도우를 만드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신기신기 ^^

 

 

 

 

깔끔한 세팅입니다 :)

 

 

 

 

엑스트라 마르게리따(22,000원)

비주얼은 엄청 심플해 보이죠?!

그치만 저 안에 토마토 소스, 바질, 치즈가

적당한 양으로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확실히 화덕에서 구운 도우라 그런지

더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저는 피자 주문하면 보통 도우는 잘 안 먹기도

하는데 이렇게 얇은 도우에 쫀득한 식감이면

맛있어서 다 먹어요 ^^

 

 

 

 

얇은 피자다 보니 둘이서 남기지 않고

깨끗히 다 먹었습니다 ^^

 

 

 

 

 

도치피자의 인기메뉴

감베리 크레마(17,500원)

새우랑 버섯 그리고 크림소스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면은 일반적인 파스타 면이 아니고 꼰낄리에와

펜네파스타면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감베리 크레바는 재료들만 봐도 맛있을 수 밖에

없지만 식으면 좀 뭉치는 감이 있어서

느끼하실 수 있어요~ 최대한 따뜻할 때

맛있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도치피자는 강남 모임장소나 강남 소개팅

장소로도 많이들 찾는다고 해요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그런 거 같네요 ㅋㅋ
이것만 먹으려고 찾아오진 않지만
강남에 일이 있어서 오면 생각나는 곳이에요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