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대창꼬치와 크림치즈 이자카야 고우 청담점 밥블레스유2 박세리 추천 맛집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대창꼬치와 크림치즈 이자카야 고우 청담점 밥블레스유2 박세리 추천 맛집

Jtory 2020. 5. 30. 17:13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밥블레스유2 인생언니 박세리편에 추천한

대창꼬치 맛집 "고우" 청담점을 다녀왔어요 ^^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ㅋㅋ

 

 

 

 

 

압구정로데오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나와요 ^^  

 

고우 청담점 영업시간은
17:30 ~ 01:00 이며
라스트오더는 11시 50분 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어요

가기 3일 전에 예약했는데 테이블이나

룸은 이미 예약이 다차서 어렵고

카운터석(다찌)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좌식 룸들이 보여요

더 안쪽에 프라이빗룸과 테이블도 있습니다 ^^ 

 

 

 

 

 

 

 

여기가 저희가 예약한 카운터석(다찌)입니다

카운터석 간격도 테이블도 넓은편이라
전혀 불편함없고 편했어요~
주방 시설이 잘 돼있는지 연기나
음식 냄새도 안 나고 괜찮았어요 ^^ 

 

 

 

 

 

 

 

진열된 사케도 사진 한장!
사케는 넘 어려워요 ㅋㅋ

 

 

 

고우 메뉴판 참고하세요 ^^

다양한 꼬치종류부터 요리, 사이드 메뉴

식사류까지 메뉴가 참 많아요

 

 

 

 

 

 

 

사케는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먹으려고

붐베이 하이볼 450ml 2잔을 주문했어요 ^^

붐베이 사파이어에 토닉과 레몬을 섞은

칵테일인데 진토닉 맛있어요

 

 

 

 

저녁을 먹고 와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로

대창 호르몬(4,500원) 2개

크림치즈 쿠로마메아에 Half (6,000원)
이렇게 먼저 주문을 했어요
먹어보고 맛있다면 추가로 주문하려고요

고우는 Half 주문이 가능한 메뉴들도
많아서 더 좋은 거 같아요 ^^

 

 

 

 이게 바로 방송에 나왔던 대창꼬치입니다
매콤함은 전혀없는 단짠단짠
달달하고 짭조름한 대창구이입니다
제가 기대를 너무 했을까요 ㅋㅋㅋ
저녁을 먹고가서 배불렀던 걸까요
결론은 맛있는데! 하나 두개정도 맛보면
달달함과 느끼함이 같이 올라와요
하나 두개정도가 딱 적당한 거 같아요
대창을 이렇게 편하게 맛 볼 수 있어서
좋은데 그 이상의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이것은 박나래님이 극찬했던
크림치즈 쿠로마메아에
크래커에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서 먹으면
별거 아닌거 같은데 너무 맛있어요 >_<
저 크림치즈 사오고 싶었어요
하지만 팔지 않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대창꼬치보다
이게 더 맘에 들었습니다 :)

 

 
시원한 붐베이 진토닉 한잔에
간단한 안주로 기분내고 왔습니다

⭐️⭐️⭐️⭐️

 


밥블레스유2 박세리편 비밀맛집 포스팅⬇️

 

[방송맛집] 밥블레스유2 박세리편 비밀맛집 대창꼬치와 크림치즈크래커 이자카야 고우 청담점

밥블레스유2 박세리편 9회 금돼지식당에서 5코스로 다 먹고 또 바로 박세리님이 추천하는 비밀맛집을 찾아갔어요 ㅋㅋ 박세리님도 미식가로 유명한데 여기도 장난 아닙니다 배불러도 먹을 수 ��

lelel3636.tistory.com

 

 

#고우#고우청담점#대창꼬치#박세리추천#밥블레스유2맛집#밥블레스유2박세리맛집#압구정로데오맛집#압구정로데오술집#이자카야고우#크림치즈#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