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잠실 송리단길/술집] 불금엔 오늘 와인한잔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잠실 송리단길/술집] 불금엔 오늘 와인한잔

Jtory 2020. 4. 24. 15:46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와인 먹고 싶을 때 자주 들리는
오늘 와인한잔입니다

요새는 와인한잔이 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더 좋은거 같아요 쉽게 갈 수 있는 ^^

여기는 잠실 석촌역 송리단길에 있는
오늘 와인한잔이에요

석촌호수랑 가까워서 산책하기도 좋고
송기단길도 구경하다 저녁에 와인
한잔하러 오기 딱 좋아요!  

 

 

 

 

 

 

오늘 와인한잔 외관입니다 찾기 쉬워요 ^^

 

 

 

 

가운데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늘 와인한잔은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요 ^^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해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게 저는 참 좋더라고요 ㅋㅋㅋ

 아래부터 와인한잔 메뉴판인데 천천히 보세요 ^^

 

 

 

 

 

 

 

 

 

 

 

 

 

 

 

 

 

 

 

 

 

 

 

 

 

 

 

 

 

 

 

 

 

 

메뉴가 정말 많죠?? ^^

각자의 취향을 모두 맞출 수 있을 거 같은 메뉴판

지금부터는 제가 주문한 메뉴를 알려드릴게요~

 

 

 

 

레드와인을 즐겨 먹는 편이지만 이 날은
화이트와인이 끌리는 날이였어요
사실 둘다 좋아해요 ㅋㅋ

와인 뭐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몇가지 무료시음을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도와주세요~

시음한 후 맞는 걸로 주문해서
드시면 실패할 일이 없어요

 
문득, 니가 생각나는 밤이야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
이 두가지를 시음했어요 ^^

 

 

 제가 고른 건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
(칠레)우르메네타 쇼비뇽 블랑이에요 ^^
저는 신맛과 당도가 높은 와인은 안 좋아해요
이건 신선한 열대과일향이 나면서 당도가 없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서 맘에 들었어요

 

 

 감바스랑 치즈 종류도 많이 시키는데
배가 고픈날이라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식사하며 와인한잔 너무 제 스타일 ㅋㅋ
잘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만큼은 아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하는 수준입니다 ^^
괜찮다 먹을 만하다 정도의 맛

 

 

 배고파서 싹싹 다 먹었어요~

 

 
파스타를 다 먹고 간단히 안주삼아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치즈나 떡볶이를 생각했는데
이건 배불러도 너무 잘 먹을 거 같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추억의 버터알감자 이건 막 흡입하진 않아요
안주삼아 조금씩 먹기 좋았어요~

 

 

 

 레드와인이 아쉬워서 우리 같이 걸을까
한잔 더 주문해서 마무리 했어요 ^^

 편하게 갈 수 있는 와인한잔이 많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불금엔 와인한잔 어떤가요 ㅋㅋ

 
⭐️⭐️⭐️⭐️⭐️

 

오늘와인한잔 석촌역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3 (송파동 16-6)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