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야외 자리에서 먹는 돌판 김치삼겹살 두레촌 강남역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야외 자리에서 먹는 돌판 김치삼겹살 두레촌 강남역

Jtory 2020. 7. 1. 17:08

 


강남역 삼겹살 골목에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두레촌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
예전엔 그래도 강남에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요즘은 아주 가끔 볼일이 있어야
가는 거 같아서 아쉬워요 TT
삼겹살이 너무 땡기는 날이었는데
강남역 삼겹살 골목에 오시면 고깃집이
쭉 있어요 ㅋㅋ 걸어가면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는 곳보단 여유로운 곳을 찾아봤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마음에 들고
돌판 김치삼겹살 비주얼에 끌려
무작정 들어갔어요 ㅋㅋ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조금 들어가시면
삼겹살 골목 초입에 보여요 ^^

두레촌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03:00입니다 ^^


두레촌 메뉴판 참고하세요 ^^
가격이 착해요
부담 없이 많이 먹을 수 있는 장점!ㅋㅋ
두레촌 알게 된지 3-4년 정도 되는데
가격이 한결같아요 >_<

 
두레촌은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고
실내 자리도 여유 있게 있어요 ^^
강남역 회식이나 강남역 모임 장소로
괜찮을 거 같아요

 


기본 서비스로 몽글몽글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
계란찜은 부드럽고 담백하게 맛있고
된장찌개도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시원해요 ㅋㅋ


이건 별도로 주문한 김치찌개(6,000원)
여기서 면사리 추가했어요 ㅋㅋ
원래 후식으로 배부를 때 주문하는데
처음부터 너무 배가 고팠나 봐요 ㅋㅋ
맛은 뭔가 부족해요 TT (허전한 맛)
서비스로 주는 된장찌개가 더 맛있어요

 
삼겹살 2인분(16,000원)
이건 냉동이라서 1인분에
8,000원으로 저렴해요
그래도 고기 맛은 좋더라고요 ㅋㅋㅋ

 
 
돌판에 김치와 함께 맛있게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삼겹살은 항상 JMT!!
아는 맛이라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두레촌은 가격 부담 없이 삼겹살을 맛있게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인 거 같아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밤엔 시원하고
고기 구워 먹기 딱 좋아요 ^^

⭐️⭐️⭐️⭐️

 

 

두레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5길 35 (서초4동 1308-22)

place.map.kakao.com

 

 

#강남고기집#강남역두레촌#강남역맛집#강남역모임맛집#강남역삼겹살#강남역회식맛집#두레촌#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