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잠실 송파 송리단길 루프탑바 아낙네그루브(ANACNE GROOVE) 롯데타워 야경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잠실 송파 송리단길 루프탑바 아낙네그루브(ANACNE GROOVE) 롯데타워 야경

Jtory 2020. 7. 3. 13:23





송리단길 핫플레이스 ❣️
롯데타워 야경도 볼 수 있고 분위기도 좋은
루프탑바를 소개하려고 해요 ^^

아낙네 그루브(ANACNE GROOVE)

송리단길에 맛집, 예쁜카페도 많은데
루프탑바까지 데이트 장소로도 완벽하네요
요즘 제 지인들이 송파 주변으로
이사를 많이 가서 저도 덩달아
갈 일이 많이 생겼어요 좋아요! ㅋㅋ

 

 

 

 

 
송파나루역이나 석촌역에 내려서
구경하면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
다 도착해서 어디로 갈지 잠시 방황했지만
아낙네그루브 분홍 안내판이 보이고
화살표 따라 살짝 건물을 끼고 돌아가시면
외부에 있는 1F 엘리베이터가 보여요
이걸 타고 5F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아낙네그루브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4:00입니다 ^^

 

 

 

 


도착했을 때는 5시 정도라 사람이 없었어요
해도 뜨겁고 우선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내부에 있다가 조금 더위가 사라지면
루프탑으로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

이 문을 열고 나가시면 테라스 자리와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연결되어 있어요

 

 

 

 

 

 

 

 

 

 


실내도 편안한 느낌의 나무 가구들로
아늑해 보이고 좋았어요 ^^

 

 

 

 


아낙네그루브 메뉴판 참고하세요 ^^
먹거리와 마실거리가 있고
베스트 메뉴에는 JMT이 표시되어 있어요 ㅋㅋ

식사 안 하고 오셔도 저녁 대신 즐길 수 있는

파스타나 피자 먹거리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주문은 5층 카운터로 직접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시원한 맥주를 먼저 주문해놓고
루프탑 모습도 궁금해서 잠시 구경했어요

 

 

 

 


여기도 괜찮은데 위에는 더 좋아요!! >_<

 

 

 

 


위로 올라가는 예쁜 핑크계단 ^^

 

 

 

 


와우! Wow
탁트인 하늘도 멋진 루프탑바입니다 :)
너무 멋있죠?!
해만 뜨겁지 않으면 바로 올라왔을텐데!!
이따 다시 올라올 거라 아쉬움을 달래고
내려왔어요 TT

 

 

 

 

 

 

 

 

 

 


그사이 시원한 맥주가 나왔습니다 ^^!!
왼쪽부터 알려드릴게요
호가든 로제(7,500원)
골드 에일(6,400원)
페일 에일(6,800원)
저는 상큼한 페일 에일을 좋아해요 ㅋㅋ
좋은 곳에서 먹으니 맥주 맛도 더 좋네용

 

 

 

 


맥주 마시며 수다 떨다 보니 6시 넘어가고
더위가 조금 사라진 거 같길래
새롭게 한잔 더 주문을 하고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루프탑 조명들도 켜지고
설렘 설렘 폭발!! ㅋㅋ

 

 

 

 


간단하게 먹을 안주로 주문한
트러플 오일 감자튀김(10,900원)
정말 맛있는데 먹다 보면 아래 트러플 오일이
가라앉아서 트러플 향이 점점 강해져요 TT
안에 트러플 오일 넣어둔 작은 주사?! 같은 게
있는데 그거 미리 빼놓으면 괜찮아요 ㅋㅋㅋ

 

 

 

 


하이볼(9,000원)과 비어 클라라(9,000원)
비어 클라라는 여기서 처음 본 칵테일인데
JMT이라고 되어 있어서 주문해 봤어요
맥주 베이스에 유자 조합 맥주입니다 ^^
맛은 상큼하고 달달한 맥주 맛이에요 ㅋㅋ
조금 아쉬운 건 시원함이 금방 사라져서
얼음을 달라고 하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술맛도 좋고 안주도 좋고 ㅋㅋ
루프탑은 더 좋고!!
여기서 3-4시간 놀다 나온 거 같아요 ㅋㅋ

 

 

 

 


저녁시간이 되니 갑자기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역시 송리단길 핫플레이스!
어두워져서 조명들은 더 예쁘고
야경이 환상입니다 >_<

 

 

 

 


와웅 이 분위기 무엇!
감탄해서 잠시 멍도 때리고
시원한 바람도 너무 좋고
"예쁘다 예쁘다"말만 나왔어요 :)
여기서 놀면 없던 썸도 생기겠어요 ㅋㅋ

 

 

 

 

 

 

 

 

 

 

 
낮엔 더우니까 루프탑은 저녁에 가는 걸로 ㅋㅋ
요즘 같은 시원한 밤에 너무 잘 어울리는
루프탑바인 거 같습니다 ^^
송파나 잠실 오면 또 들리고 싶어요
분위기에 반하고 야경에 취하는
아낙네그루브(ANACNE GROOVE)입니다
저만 보기 아까운 야경과 하늘이라
데이트 장소나 친구들 모임 장소로 추천드려요 :)

⭐️⭐️⭐️⭐️⭐️

아낙네그루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5층 (송파동 42)

place.map.kakao.com

 

 

 

 

 

#송리단길맛집#송리단길아낙네그루브#송리단길루프탑#잠실루프탑#롯데타워야경#송리단길술집#잠실술집#루프탑바추천#루프탑카페#송리단길데이트#아낙네그루브#맛집추천#술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