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압구정로데오역 핫한 전통주점 백곰막걸리&양조장 신사동 술집 본문

맛집/서울맛집+카페

압구정로데오역 핫한 전통주점 백곰막걸리&양조장 신사동 술집

Jtory 2020. 6. 19. 16:02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보기로 했는데 친구가 자주 오는 동네라
괜찮은 술집 하나 알려달라고 했어요!
전통주 전문점이라고 해서 보통의
전집같은 분위기를 생각했는데 ㅋㅋ
분위기가 예상과 전혀 달랐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곳이라고 하니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신사동 도산공원과도 가깝습니다 ^^

백곰막걸리양조장 영업시간은
월-목요일 17:00 ~ 24:00
금-토요일 17:00 ~ 01:30
*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백곰막걸리 이름과 잘 어울리는 하얀건물이
단독으로 예쁘게 딱 보여요 :)
2층 야외나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노래도 흘러 나오고 분위기가 더 좋아보여서
야외로 앉고 싶었는데 핫한 술집이라서 그런지
야외나 테라스는 모두 만석이라고 해요 TT
매우 아쉽지만 안으로 들어가
2층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1층과 2층 자리도 많은데
사람들도 아주 많았어요 >_<
전통주점이 이렇게 핫하구나 ㅋㅋ
외국인 친구들 데려와도 좋을 거 같아요

 

300여종이 넘는다고 하는데
평상시에 보지 못한 전통주들이
정말 많아요 0_0
국내에서 전통주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전통주점이라고 합니다 ^^

 

 
야외는 앉지 못했지만
여자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편했어요 :)

 

 
백곰막걸리 안주메뉴판 참고하세요 ^^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네요

 
이 메뉴판 뒤로 주류 메뉴판이
10장 넘게 계속 나오는데
봐도 잘 모르겠고 ㅋㅋㅋ
직원분의 추천을 받기로 했어요 ^^

 
메뉴판 안에 판매순위 베스트 메뉴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
저 중에 탄산도 있고 무난하게 맛있는 막걸리로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1, 2위는 탄산이 거의 없고
3위의 여수밤바다 막걸리를 추천받았어요

 
장성 여수밤바다 막걸리(8,000원)
이름도 너무 예쁘네요
여수밤바다 막걸리 추억을 마신다 :)
여수를 아직 한번도 못 가봐서
이름만 봐도 설레요 ㅋㅋ
톡쏘는 탄산에 달콤하고 흔히 자주 마시는
막걸리랑 비슷한데 조금 더 고급진 느낌입니다

 
안주로는 병천순대 볶음(24,000원)
매콤달콤한 서가네순대국
일반순대가 아닌 전통순대 볶음입니다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

 

 
한병으로는 서운하죠 ㅋㅋ
4위 서울 나루 생 막걸리(7,000원)
이 막걸리는 탄산이 거의 없고
부드러운 막걸리입니다
두 막걸리 중에는
여수밤바다가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
탄산 싫어하고 부드러운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잘 맞을 거 같아요 :)

 

 분위기도 일반 전통주점보다 좋고 정말 많은
우리나라 술 종류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보통 가볍게 갈 수 있는
막걸리집 보단 고급스러워서 가격이
부담될 수 있어요 ㅋㅋ
이색술집, 전통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
알아두면 좋을 거 같긴해요 ^^

⭐️⭐️⭐️⭐️

 

 

 

 

#백곰말걸리양조장#압구정백곰#압구정막걸리#압구정맛집#압구정로데오역맛집#압구정술집#수요미식회맛집#백곰맥주#전통주#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