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오포 신현리/맛집]삼겹살전문 맛집 철뚝집 신현리점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오포 신현리/맛집]삼겹살전문 맛집 철뚝집 신현리점

Jtory 2020. 3. 26. 20:01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경기광주 오포 신현리에도
철뚝집 신현리점이 생겼어요
철뚝집은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죠!

 

 

신축건물 1층이라 찾기도 쉽고
매장이 깨끗했어요~
앞에 야외 주차장도 충분히있어서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저녁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꽉차서 웨이팅이었어요 TT
대기번호 9번이라 다른데 가야하나
잠시 고민했지만 그래도 회전이 빨라서
15분정도 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냥 다른데 갔으면 후회할 뻔..ㅋㅋ)

 

 

 

이렇게 오픈 주방이에요
철뚝집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저녁 12시까지 입니다^^

 

 

내부는 테이블석과 왼쪽 안으로는 
좌식테이블도 함께 있어요~
매장은 작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철뚝집 메뉴판 참고하세용!
저는 철뚝삼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파절이, 김치, 무채, 고사리나물, 콩나물무침, 쌈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또 기본찬으로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주세요
리필은 안되고 추가 주문만 가능하답니다^^

 

 

계란찜도 너무 맛있어요~폭신폭신 부들부들

 

 

주문한 삼겹살 2인분이 나왔어요

 

 

삼겹살은 이렇게 구워주는 게 맛있어요!
버섯도 올리고 김치도 올리고 마늘도 올려서
함께 구워주세요~~

 

 

고기, 파절이, 구운김치, 구운마늘
쌈장을 넣어서 한쌈!
너무 맛있겠죠?
언제 먹어도 삼겹살은 맛있어요😭

 

 

짠~ 2인분 순식간에 다먹고 1인분을
또 시켰어요 ㅋㅋ 둘이서 3인분!
이것만 먹으면 또 섭하죠ㅋㅋ

 

 

볶음밥! 이거 안먹으면 서운해요
김치도 같이 볶아서 함께 먹으면 최고~!!
오늘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삼겹살 땡길 땐 철뚝집 신현리점 강추해요!

⭐️⭐️⭐️⭐️⭐️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위치 링크가
아직 없더라고요
그래서 로드뷰라도 가져왔어요 ㅋㅋ
아래 하트 표시 위치에 생긴
신축 건물 1층이에요^^
신현리 금륭마트 맞으편이랍니다

 

 

 

위치 정보 나오면 다시 수정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