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경기광주 오포/맛집]중식펍 리뻬이 중식퓨전 요리주점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경기광주 오포/맛집]중식펍 리뻬이 중식퓨전 요리주점

Jtory 2020. 4. 17. 23:08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얼큰한 짬뽕 국물과 꿔바로우가 먹고 싶어서
친구가 알려준 경기광주 오포에 있는
리뻬이 중식요리집을 갔다왔어요
식사도 가능하고 술집 분위기도 있는 중식 퓨전
요리주점인 거 같아요 일석이조 ㅋㅋ
든든하게 저녁도 먹고 불금이니 한잔도 하고^^

 

 

 

가게 내부는 깔끔했고요 조명도 은은하고~~
4인석 테이블이 6개정도 있었어요^^

 

 

 

리뻬이 메뉴판이에요 심플하죠^^
저희는 리뻬이 짬봉과
탕수육(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다 드시고 부족하실 때 간단히 시키기 좋은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이런거 좋아요:)

 

 

중국음식이랑 잘 어울리는
연태고량주도 있네요 ^^

 

 
리뻬이 짬뽕(18,000원)은 정말 푸짐하게 나와요
해산물이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조개,
꽃게, 홍합, 쭈꾸미, 오징어 한 가득 나오네요 ^^
국물이 진짜 얼큰했어요
웬만한 짬뽕집보다 맛있어요!!
더 얼큰하게 해달라고 하셔도 해주시고 매운 건
조절 가능하실 거 같아요~
면추가(2,000원) 가능해서
부족하시면 추가하실 수 있어요

 

 

탕수육(꿔바로우)이 나왔어요~
흔한 탕수육 스타일이 아니라서 새로웠어요^^
뭔가 살이 덜 찔거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얼큰한 짬뽕과 탕수육 조합도 장난아니죠!

 

소스는 이렇게 따로 담아주세요~
찍먹과 부먹은 나름 중요하잔아요 ㅋㅋ
부먹과 찍먹이 같이 있어서 좀 나눠서
각자 취향대로 먹을 수 있었어요 ^^

 

주신 집게와 가위로 예쁘게 잘라서
저는 찍먹! ㅋㅋ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다 먹었어요^^

 
이렇게 부먹도 해먹고요 ^^
이런날 얼큰한 짬뽕국물 너무 좋은데 다들
불금이라 더 맛있는 저녁들 드셨겠죠?! •_•
괜찮은 중식 퓨전 요리주점이라 적극 추천드려요!

너무 잘먹었습니다^^

⭐️⭐️⭐️⭐️⭐️

 

 

 

리뻬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95 1층 (오포읍 신현리 588-12)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