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경기광주 오포/맛집]비오는 날엔 모듬전 전나라동동공주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경기광주 오포/맛집]비오는 날엔 모듬전 전나라동동공주

Jtory 2020. 4. 20. 16:03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어제 오늘 계속 날도 흐리고 비가 오네요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 꼭 있잔아요 ^^
저는 모듬전! 집에서 자주 해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보니 이제는
당연하게 비오면 전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경기광주 오포 신현리에 있는
맛집인데 너무 괜찮았어요!
이 가게가 집에서 걸어갈 거리에 있었음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맘에 들었어요 :)

 

 

 

 

 

간판이 귀엽죠?ㅋㅋ
겉에서 보기엔 작아보이지만 안쪽 자리까지
확장되서 원테이블과 4인석 테이블이
7-8개정도 있었어요~

 

 

 

 

 

 

전나라동동공주 영업시간은
17:00~01:00 입니다
가게 휴일은 사실 명확하지 않은 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가기 전에 전화를 해보고 가요 ^^
전화번호 031-603-9292

 

 

 

 

 

 

전나라동동공주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전나라동동공주의 베스트 메뉴라고
들었던 쫄뱅이(졸면과 골뱅이)와
모듬전을 주문했어요 ^^

 

 

 

 

 

주문한 음식 기다리면서
솔직히 기본 반찬에 감동받았어요
엄마밥 같은 집반찬이 나오더라고요!
보통 9첩 반상의 기본 안주가 나오는 거 같아요~
종류는 갈때마다 조금씩 바뀌긴해요
잡채도 나올때 있고 근데 다 맛있어요
심지어 >_< 이 집 음식 잘하네하며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

 

 

 

 

 

쫄뱅이가 나왔습니다 ^^
골뱅이가 살이 통통하죠
쫄면도 윤기가 나네요 ㅋㅋ
새콤달콤한 맛에 적당한 매콤함도 있어서
감칠맛이 너무 좋았어요~
양도 푸짐했고요
삶은 계란도 올려주시고 면이나
매운음식 먹기 전에 계란으로 위를
달래주면 좋다고 해요 ^^

 

 

 

 

 
짠 모듬전이에요~!
막걸리랑 같이 먹으면 크으👍
다른집보다 꼬치전이나 호박전, 버섯전,
깻잎전 같은 작게 작게 맛보기로
여러개 나와서 좋은 거 같아요 ^^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사실 굴전도 좋아하는데 모듬전에 굴전이
나오는 줄 알고 기대를 했지만
굴전은 아쉽게도 모듬전엔 없고
별도 주문이라고 해요
그게 아주 조금 아쉬웠어요 ^^
그래도 모듬전과 쫄뱅이 조합도
너무 괜찮고 맛있게 먹었어요~
누가와도 좋아할 맛인 거 같아요 :)

날도 흐리고 월욜이라 다들 힘이 없을텐데
오늘 저녁도 맛있는 거 드시고 화이팅하세요!!^^

⭐️⭐️⭐️⭐️⭐️

 

전나라동동공주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57 1층 (오포읍 신현리 343-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