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경기광주 오포/맛집] 회맛집 1박 2일 오포점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경기광주 오포/맛집] 회맛집 1박 2일 오포점

Jtory 2020. 5. 1. 16:08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회랑 해산물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이전하기 전부터 다녔으니 한 4-5년 간 거 같아요
여기가 회랑 해산물이 싱싱하고
사장님 두분도 엄청 친절하세요 ^^
가을에 대하구이도 꼭 여기로 가거든요
대하머리 버터구이가 기가 막혀요 ㅋㅋ
나중에 가을오면 이것도 포스팅 할게요!^^

 

 

 

 경기광주 오포에 있는 1박 2일입니다


맛집은 역시 코로나 영향이 전혀없어요
손님도 많고 항상 잘 되는
횟집인 거 같아요 :)

영업시간은 15:00 ~ 01:00 입니다

 

 
여기저기서 찾아오는 맛집은
아니지만 단골이 많아요
저도 그중 한명ㅋㅋ

 

 1박 2일 메뉴판이 길어서 한번에
안찍히네요 그래서 나눠 올려요 ㅋㅋ

 

 
저희는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

우럭회 중(35,000원)
전복회(35,000원)
멍게(15,000원)

 

 

 

 이렇게 따로 제철음식 계절메뉴를
금일 메뉴로도 적어주세요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나와요
김치전 >_< 맛있죠!
과일샐러드, 계란찜, 메추리알, 멍게
고둥, 번데기, 미역국
기본 반찬은 더 달라고 하셔도 챙겨주세요 ^^
가끔 산낙지도 주세요

 

 

 우럭회가 나왔어요 >_<
어릴 때는 광어회가 좋았는데 요즘은 점점
우럭이 더 좋아지더라고요
식감이 더 쫄깃쫄깃해요 ㅋㅋ
여기 회가 너무 신선해서 비리지도 않고
흐음~~! 이 절로 나오는 맛이에요 ^^

 

 

 저희 엄마가 좋아하는 전복회!
오독오독 참기름소금에 찍어드시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
옆에 전복 내장은 포장해달라고 하시면 해주세요
저희는 그냥 먹지 않고 가져가서
전복죽으로 해먹어요 ㅋㅋ

 

 

 서비스로 멍게 하나가 나오는데
그거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안 시킬수가 없어요
싱싱하고 달달하면서 씁쓸한 맛
멍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맛 아실거에요 ^^


 

 

 횟집의 마무리는 언제나 매운탕!
이거 안 먹고가면 찜찜하죠 ㅋㅋ
얼큰 시원하게 먹어줘야 개운해요 >_<
여기에 칼국수면이나 수제비 추가 가능해요
쫄깃쫄깃 밀가루까지 먹어주면 속이 아주
든든해요 ㅋㅋ
⭐️⭐️⭐️⭐️⭐️

가까우시면 회랑 해산물은 1박 2일!
자꾸 1박 2일하니까 너무 떠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1박2일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292 (오포읍 문형리 723-22)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