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루프탑 힐링카페 프로젝트힐사이드 경기 광주 오포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루프탑 힐링카페 프로젝트힐사이드 경기 광주 오포

Jtory 2020. 5. 8. 13:48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주말에 비소식이 있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
여긴 요즘같은 날에 가기 딱 좋은 카페로
경기광주 오포 신현리에 있는
프로젝트힐사이드 입니다
저는 가까워서 여러번 방문했었어요
분당과 성남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요~

 

 
프로젝트힐사이드 외관입니다 ^^
빌라단지 안쪽으로 조금 들어와야 하는데
저도 가면서 여기가 맞나 했지만 조금만
들어오면 금방 저렇게 멋진 외관이 보입니다
카페 앞에 넓은 야외 주차장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11:00 ~ 21:00 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1층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해놨어요 :)

 
프로젝트힐사이드 메뉴판 참고하세요
음료부터 식사메뉴 그리고 브런치까지 다양해요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덮밥, 토스트, 샌드위치 등)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두잔과
초코 슈플레(7,000원)를 주문했어요
커피맛은 괜찮은 정도고요
초코슈플레는 손이 잘 안갔어요
보기엔 예쁜데 맛은 밍밍하고 식감도 별로고 TT
품절된 메뉴가 많아서 이걸로 했는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커튼들도 분위기 있고
액자처럼 보이는 창가도 너무 예쁘네요

 
1층 전체적인 분위기입니다
날이 좋아서 다들 2층으로 올라갔나봐요
1층에는 사람이 없네요 ㅋㅋ

 
여긴 포토존인가 >_< 거울 앞에 앉아서
셀프로도 예쁘게 촬영할 수 있을 거 같아요

 

 
2층 안쪽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인데
넓은 창이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아늑한 공간 같으면서도 야외가 보여서
시원해보입니다 ^^

 
2층 루프탑 야외자리로 나왔어요 ^^
날이 좋아서 그냥 보기만 해도 좋네요
야외 루프탑이 꽤 넓은편입니다


 

 
하늘도 파랗고 나무도 푸릇푸릇
눈이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여기서 예전에 3살 조카 사진촬영도 해줬어요
무슨 스튜디오같이 공간들이 다 예뻐서
찍을 곳도 많고 사진도 잘 나오고 좋아하더라고요
상업적 촬영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해가 질때도 분위기가 있어요 >_<
오후 5시쯤 가서 해도 즐기고 해지는 것도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진정한 카페힐링 데이트!

 

 

 경기광주 오포에 참 예쁜 카페가
정말 많아지고 있어요 ^^
거리상 가까운 1인으로서 너무 행복합니다
멀리가지 않아도 카페힐링만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기분도 좋아지잖아요
경기광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로 강추해요
개인적으로 야외 루프탑 공간이 너무
맘에 드는 프로젝트힐사이드입니다

⭐️⭐️⭐️⭐️⭐️

 

 

프로젝트힐사이드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80-59 (오포읍 신현리 478-15)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