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경기 광주 오포 분위기 좋은 예쁜카페 블루밍힐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경기 광주 오포 분위기 좋은 예쁜카페 블루밍힐

Jtory 2020. 4. 22. 17:44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경기광주 오포에는 참 예쁜 카페도
많은 거 같아요^^
분당에서 많이 놀긴 하지만
이런 카페는 찾기 힘들거든요
뷰도 예쁘고 야외자리도 있고
쉬다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차로 20분이내 이정도면 가까운 거죠?ㅋㅋ

 

 

블루밍힐 카페 외관 모습이에요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
이제 산이 점점 새싹들도 많이
올라오고 공기도 좋고
나무들이 다 푸릇해지면 더 멋있겠죠?!

 

 카페 야외자리도 어디 놀러온
기분드는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캠핑장 같기도 해요
요새 캠핑 너무 가고 싶은데 ㅠㅠ

 

저기서 고기 구워먹고 싶었어요
카페라는 사실을 잊고..ㅋㅋ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 들거든요 ^^

 

카페 들어가기 전에 주변에 눈이 자꾸 ^^
이런 카페는 어디 여행지로 놀러가야
볼 수 있는 카페인데 가까운 곳에 있어서
앞으로 자주 갈 거 같아요!

 

이제 날씨 좋은 봄이라
저기에 앉아서 커피 한잔 크~

 

 

여기는 노키즈존이라고 해요
다소 위험한 요소들이 존재해서
고려했다고 하네요
미리 알려드려요~~

 

 

블루밍힐 카페 메뉴판 참고하세요 ^^

 

 

실내에도 테이블이 많아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도 시원하게 통유리
창이라 창가 앞자리나
바로 창가 밖의 자리가 명당이겠죠?! ^^

 

저는 밖이 잘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저 뷰를 보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오렌지 에이드 그리고 초코케익!!
너무 맛있겠죠 ^^
경치가 좋아서 여기서 먹으면
아무거나 다 맛있을 거 같아요

 

카페에 있는 강아지인데 밍밍이래요•_•
귀엽귀엽

 

갈때도 배웅해주는 밍밍이 ㅋㅋㅋ

 

카페 근처에 이런 벚꽃맛집이 있더라고요!!
너무 예뻤어요 이 벚꽃을 마지막으로 벚꽃엔딩
지금은 다 지고 없겠어요 TT

 

 멀리가지 않아도 이런 힐링되는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요새 바람이 많이 부는데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

 

 

 

카페 블루밍힐

경기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215 (오포읍 문형리 11-29)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