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경기광주 오포/카페] 분위기 좋은 캥거루 카페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경기광주 오포/카페] 분위기 좋은 캥거루 카페

Jtory 2020. 4. 10. 17:22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경기 광주 오포에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따끈따끈 👐

미세먼지도 없는 맑은 날이라

외관이 아주 멋있어요 👍👍

 

 

 

 

 

 

1F은 위드마이베이비
어린 아기들과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좌식 공간,
쾌적한 수유실, 키즈 전용 화장실이 있어요


2F은 프라이빗 힐링 스페이스
테이블 위주인 노키즈존으로 친구, 모임,
혼커피, 노트북족을 위한 카페 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카페도 넓고 쾌적하고 메뉴도 음료외에
빵과 식사메뉴도 있고 다양해요^^

 

 

캥거루 카페 메뉴판 참고하세용

 

 

맛있는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도 빵순이인데 빵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브런치나 식사메뉴도 있었어요~

 

 

1층은 키즈존으로 아이들과 부모가
편하게 놀며 쉬다 갈수 있게
이런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요

 

 

여기까지 1층 모습이에요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카페라 분위기도 좋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도 넓고 창도 커서 맘에 들었어요
조용히 노트북하기 딱 좋은날이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롱소시지 빵을 주문했어요
점심 대신 주문한건데 롱소시지라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2층 한쪽엔 여성의류와 악세사리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2층 한쪽엔 깨끗한 화장실과 수유실이 있고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단체석도 별도 공간으로 있어요~
독립적인 공간이라 단체로 오기에도
더욱 좋은 거 같아요^^

 

 

 

카페에서 본 하늘이에요 시강•_•!

 

키즈존과 노키즈존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아이와 어른 모드 좋아할 수 있는 카페 같아요
날씨도 좋고, 사람 없을 때 갔더니
너무 좋았어요 이것이 진정 휴식이죠 😊
잘 쉬다 갑니다^^

⭐️⭐️⭐️⭐️

 

캥거루카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수레실길 81-14 (오포읍 능평리 557-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