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경기광주 오포/카페] 자작나무 숲 카페인 본문

맛집/경기광주오포맛집+카페

[경기광주 오포/카페] 자작나무 숲 카페인

Jtory 2020. 3. 14. 15:17




광주 오포에서 유명한 카페인
자주 갔던 곳이지만 눈올때 꼭 가봐야지
했었는데 마침 눈이 와서 갈 수 있었어요⛄️

 

 

 

 

눈이 정말 많이 왔는데 카페에서 부지런히
제설작업을 한 상태라 길이 미끄럽지 않았어요:)
눈이 온 카페인은 정말 예쁘답니다
같이 보실까요?👐

 

 

 

 

카페로 들어가기 전 주변에 쌓인 눈 감상하기
눈멍때리기 좋은날이에요 😍

 

 

 

 

누가 귀엽게 눈사람도 만들어 놨네요 ⛄️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안에 내부는 3층으로 되어있어요
넓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 카페라 주말엔
자리가 없을 정도랍니다•_•:
카페인은 커피도 맛있지만 특히 빵이랑
버거가 너무 맛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새우번 Pick!
새우번은 진심 JMT 😭
꼭 드셔보세요~!
시원한 맥주 생각이 절로..🙊

 

 

 

 

 

먹어본 새우버거 중에 젤 맛있는 거 같아요

또 먹고싶어요! ㅋㅋ

 

 

 

 

야외 자리도 있지만 지금은 추워서
아무도 없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뷰입니다
장난아니죠?👐
눈 올때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여행 온 기분도 들고 완전 강추해요

⭐️⭐️⭐️⭐️⭐️

카페인신현리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167번길 68 (오포읍 신현리 548-8)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