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제주도 서귀포시 뷰맛집 여기라면 해물라면 맛집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뷰맛집 여기라면 해물라면 맛집

Jtory 2020. 4. 5. 21:17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제주도에 너무 예쁜 뷰맛집
얼큰 해물라면 맛집을 다녀왔어요
맛도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_•
제주 서귀포 해물라면 생각날 땐 여기 강추해요!
여기라면 같이 보실까요?

 

 

외관도 너무 예쁘죠?
들어가기 전부터 시강!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여기라면은 매주 수요일 휴무이고
마감시간이 오후 5시로 좀 이른 편이라
잘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식사메뉴는 딱새우런치와 연어 오차즈케
이렇게 두가지만 있어요~
딱새우런치는 딱새우가 들어간 해물라면과
딱새우회가 같이 나오고 연어 오차즈케는
녹차물을 연어구이가 올라간
밥에 부어먹는 이색요리입니다^^
하나씩 시켜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들어가기 전에 외관 모습에 반해서
사진부터 찍었어요 다 잘 나오는군요
날이 좀 더 풀리면 밖에 앉아서 커피한잔 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그림같은 바다뷰❤️

 

 

 

해물라면 맛집 여기라면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뉴판이 아주 심플했어요 ㅋㅋ

 

 

여기라면에는 식사말고도 커피와
다양한 음료에 주류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식사하고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해요
안에서 식사하고 야외자리에서
커피 한잔하면 딱일 거 같아요~!

 

 

 주류 냉장고에요~
제주맥주에 눈이 가서 찍어봤어요^^

 

 

내부에는 4인테이블들과 안쪽에 창가자리가
있는데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손님이
많을때는 기다릴 수도 있어요~

 

 

창가자리인데 바다를 보며 해물라면 크으👍
눈도 입도 즐거운 시간일 거 같아요
저긴 이미 손님이 있어서
다른자리에 앉았어요 TT

 

 

저희 자리는 여기!!
여기도 너무 예쁘죠??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어요
제주 할망카페 같은 야외 해물라면
맛집도 많지만 춥거나 바람이 많이 불땐
여기라면이 최고인 거 같네요^^

 

 

딱새우런치가 나왔어요^^
(딱새우회+딱새우 해물라면)
해물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고요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해서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라면인데 비싼가격 같았지만 해물이 푸짐해서
이정도 가격 할만 하다고 생각했어요
꽃게 보이시죠?
한마리 그대로 넣어주세요
싱싱하고 비리지 않아요^^

 

 

제주막걸리는 팔진 않지만
친절한 사장님께서 가져와서 먹어도
된다고 해주셔서 해물라면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딱새우를 안주 삼아 ㅋㅋ
이래서 제주가 좋은가봐요❤️
딱새우 까는 게 어려우시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까먹기
귀찮다고 그냥 두지마시고 물어보세요^^

 

 

 

통통한 꽃게살 싱싱하고 맛있어요^^
끝까지 맛있게 싹싹 잘먹었어요~~

 

 

다 먹고 나와서 바다를 보는 데 실화인가요•_•
너무 예뻐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두번보고 세번보고 ㅋㅋ

 

 

사진 찍을만한 포토존도 많았어요
여기서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을 거 같은^^

 

 

 한참을 그렇게 바다보며
멍때리다가 갔어요 ㅋㅋ
입도 눈도 즐거운 식사였어요
해물라면 맛집 인정!!^^
너무 잘먹었습니다 또 올게요!
⭐️⭐️⭐️⭐️⭐️

 

 

여기라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해안로 129 (남원읍 태흥리 46-2)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