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안면도/꽃지해수욕장/당일여행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 맛집 대성식관, 만세튀김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안면도/꽃지해수욕장/당일여행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 맛집 대성식관, 만세튀김

Jtory 2020. 3. 20. 20:27



코로나로 답답한 일상만 보내다가
집탈출을 시도하며 ㅋㅋ
가까운곳으로 당일여행을 다녀왔어요


근데 이날 강풍주의보가 내려서
바람이 너무 불어 바다에는 아주 잠시 머물로
바로 먹방과 카페맛집 투어를 시작했어요 ^^

 

 

 짠! 꽃지 해수욕장이에요 한산했어요~

바다를 정말 아주 잠시 보고 먹방 여행 시작~!
먼저 맛있는 칼국수를 먹으러 대성식관에 갔어요

 

 

 

칼국수 맛집 대성식관 메뉴판입니다^^
여긴 1인분 주문도 가능하고 인원대로 주문하지
않아도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3명이서 바지락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맛보기 보리밥 고추장에 쓱쓱 맛있어요!

양은 맛보기라서 적어요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

 

 

 

2인분 칼국수인데 푸짐했어요
(바지락도 푸짐)
저희는 3명이서 먹어도 충분했답니다
칼칼하게 드시려면 청양고추
다진거 달라고 하시면 주세요^^
청양고추 넣어서 먹었더니
더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보통 바지락칼국수는 끓여서 큰그릇에 나오는데
여기는 무조건 냄비에 담아 앞에서 끓여줘요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손해물칼국수전문점 대성식관

충남 태안군 안면읍 장터로 55 (안면읍 승언리 346-4)

place.map.kakao.com

 

 

 

 

 

이제 배를 채우고 커피맛집을 찾다가
태안 안면도에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았어요

 

 

 

앞에 주차를 하고 내렸는데 너무 예뻐서 한컷~!
바람만 안불면 정말 좋은날인데 아쉽😭

 

 

 

바다보다 카페 입구!
들어가기 전에 주변부터 감상 해볼까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야외자리도 너무 좋죠😭
여긴 포토존 분위기네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다시 와봐야겠어요
해도 잘들어오고 분위기 완전 좋아요😍

 

 

 

야외에 자리가 더 많았고

실내공간은 많이 넓진 않아요~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바다뷰 카페이다보니 커피와 음료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한잔에 6~7천원대)

 

 

 

저희는 아아와 따아
그리고 연유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맛은 무난해요 여긴 뷰맛집인걸로~
연유라떼는 많이 달달해요
달달한 당충전에 좋을 거 같은😀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예쁜 하늘까지 너무 원하던 그림이에요
원래는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은 카페인데
코로나때문에 평일 같았어요

 

 

 

 

바다보다

충남 태안군 안면읍 풍어제길 44-77 (안면읍 황도리 73-8)

place.map.kakao.com

 

 

 

 

 

태안 안면도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새우튀김!
튀김맛집 만세튀김이에요

 

 

 

만세튀김 메뉴판 참고하세용~

 

 

살이 통통한 대하튀김
대하튀김도 껍질있는 대하와 껍질 깐 대하튀김
둘다 있는데 둘다 괜찮아요
껍질이 있어도 전혀 거슬리지 않아요^^
그냥 새우튀김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대하튀김은 살이 통통하고 식감이 장난아니에요
꼭 드세요~!!

 

 

 

 

 

 

살이 꽉찬 껍질깐 대하튀김😍

서비스로 고구마튀김과
오징어튀김도 주셨어요👍

택배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맥주 생각이 나며 같이 먹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가깝게 갈 수 있는 서해 바람도 쐬고
실패없이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코로나로 답답한 마음이 좀 힐링되었어요~!


꽃지해수욕장/안면도로 떠나는
알찬 당일 여행이였어요•_•!
⭐️⭐️⭐️⭐️⭐️

 

만세튀김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119-1 (안면읍 창기리 1269)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