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정자역/맛집]프랑스 베이커리 곤트란쉐리에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정자역/맛집]프랑스 베이커리 곤트란쉐리에

Jtory 2020. 4. 26. 18:48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

 

분당 정자역에도
곤트란쉐리에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곤트란쉐리에(GONTRAN CHERRIER)는
유명한 베이커리 겸 브런치 카페입니다 ^^

매장 이름이 참 독특하죠?!

 

곤트란 쉐리에는 미슐랭 3스타
프랑스에서 사랑받는 베이커리 셰프로 유명해요
셰프이름이 곧 매장이였어요 ㅋㅋ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

 

프랑스 정부 공인 밀가루 독점 직수입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는데 궁금하죠?!

 

 

영업시간은
평일 08:00 ~ 22:30
주말 08:00 ~ 23:00

지금은 한시적으로 영업시간을 단축하고 있어서
08:00 ~ 22:00 까지만 해요 ^^

 

 

곤트라쉐리에는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여유있게 아점으로 프랑스 브런치를
즐기면 너무 좋을 거 같은데 ㅋㅋ
여유가 왜 이렇게 없는 거죠 ㅋㅋ

 

곤트란쉐리에 메뉴판 참고하세요 :)

 

매장안에 빵이 한가득 >_<
빵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구경해볼까요~

 

너무 좋아하는 앙버터 진짜 맛있어요!
이건 자주 사니까 오늘은 패스 해볼게요 ^^

 

프랑스 크루아상 안 먹어볼 수 없죠 ㅋㅋ

 
제가 좋아하는 롱소시지 이럴땐
초딩입맛 같은 ㅋㅋ

 

에그타르트는 외국에서 먹을 때 더 맛있지만
여긴 맛있어요 달라달라요 ^^

 

이건 너무 예뻐서 골랐는데 딸기 브리오슈
맛보고 놀랬어요 너무 맛있어요 :)
안에 생크림이 부드러워요
제 생일엔 케익 대신 이걸로 축하를 해줬으면 ㅋㅋ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예쁜 케익들도 많죠 ^^
기념일날 여기서 케익 사가면 더 특별할 거 같아요
받는 사람도 기분 좋고요

 

제가 고른 빵이에요 ^^
크루아상, 롱 소시지, 에그타르트,
딸기 브리오슈, 퀸아망
다 너무 맛있겠죠?! 다 만족했어요 ㅋㅋ

 

밖에서 보는 것보다 매장안에
테이블도 꽤 많고 넓어요

 

 

 프랑스는 못가지만 TT 가까이에서
프랑스 베이커리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서울이나 지방에도 지점들이 있어서
검색해보시고 가까운 곳으로 한번 다녀와보세요!

⭐️⭐️⭐️⭐️⭐️

 

 

 

 

곤트란쉐리에 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2 1층 (정자동 166-3)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