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수내역/맛집]인생 곱창집 교대 거북곱창 수내역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수내역/맛집]인생 곱창집 교대 거북곱창 수내역

Jtory 2020. 4. 9. 20:47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10년도 넘게 다닌 분당 수내역의 인생 곱창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꽁꽁 숨겨두었던ㅋㅋ
곱창이 여러 체인도 많이 생겼지만 저는 곱창에
양념을 많이 하는 것도 싫어하고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고 곱이 꽉찬 통통한 곱창을 좋아해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분당 수내역에 있지만
교대 거북곱창이에요ㅋㅋ
정말 10년도 넘은 곱창단짝 단골가게입니다^^

교대 거북곱창 메뉴판 참고하세용

실내는 원테이블이 7~8개 정도 있어요

각 소스와 부추는 인당 셋팅을 해주세요~

서비스로 나오는 천엽과 간
여기는 항상 재료소진이 빠르기 때문에
넘 싱싱하고 고소해요!

이것도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김치콩나물국!
정말 얼큰해요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곱창과 잘어울려요

저희는 모듬구이(1인분)과
곱창구이(1인분)을 주문했어요~
모듬구이에는 양, 곱창, 막창, 염통이
같이 나와요 버섯과 양파, 파를 넣고 정말
맛있게 구워주십니당^^ 전문가의 손길 ㅋㅋ

다 구워지면 이렇게 예쁜 자태로 짠!
노릿노릿 너무 맛있어 보이죠?
진심 맛있어요👍
그냥 소금 찍어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도 맛있고 대파김치랑 같이 먹어도
개운하고 고소해요 또 먹고 싶네요 TT

 
볶음밥 역시 안먹으면 서운하죠~~
곱창을 좀 남겨서 같이 볶아달라고
하려했는데 깜빡하고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어요TT
다음엔 꼭 조금 남겨서 같이 볶아 먹을거에요~!
제 포스팅 보시면
볶음밥 맛집이 두곳이 있어요 ㅋㅋ
깜보와 여기 거북곱창이에요
그만큼 정말 칭찬 또 칭찬하는 맛!
분당에 올일이 있다면
거북곱창 한번 들려보세요^^
오늘도 너무 잘먹었습니다
⭐️⭐️⭐️⭐️⭐️

 

 

교대거북곱창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수내동 7-5)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