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수내역/맛집]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맛집 튀김과 국물떡볶이에 맥주 꿀조합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수내역/맛집]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맛집 튀김과 국물떡볶이에 맥주 꿀조합

Jtory 2020. 4. 7. 21:46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맛있는거랑 간단히
맥주 한잔 생각나는 밤이였어요^^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분당 수내역에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가게를 찾아갔어요~ㅋㅋ
왕새우튀김에 다른 튀김 종류들도 많고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안주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여러가지를 조금조금씩 시켜놓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에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가게도 깔끔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줄줄이~
튀김, 떡볶이, 오뎅, 볶음밥까지 다양해요^^

 

 

뭐시킬지 고민될 때 도움이 되는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소떡소떡, 순살치킨, 닭똥집튀김
닭껍질튀김까지 정말 메뉴도 많고
가격도 착해서 놀랐어요 •_•
맛집이 많은 휴게소에 들린 거 같은
기분이랄까 ㅋㅋ

 

 

사이드로 식사메뉴들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가면 볶음밥이나 통새우완탕을
시켜주면 좋을 거 같아요~
먹을 것이 너무 많다아!

 

 

매장 입구에 튀김들이 이렇게 반겨주었어요 ㅋㅋ

 

 

매장은 깔끔하고 4인, 2인 테이블들이 있어요~

 

 

저희는 국물떡볶이(매운맛)와 왕새우튀김 2개,
김말이 2개, 새우롤 1개를 주문했어요
국물떡볶이 비쥬얼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밀떡에 걸쭉한 느낌!
매운맛이지만 엄청 맵진 않고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정도로 저한테 잘 맞았어요~
너무 맵진 않으니 매운거
좋아하시다면 약간 아쉬울 수도 있어요~
더 맵게 해달라고 하셔도 사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해주실 거 같아요 ^^

 

 

튀김이 나왔어요!
왕새우튀김은 바다 여행가면 꼭 사먹는데
여기서 먹을 줄이야~~
내장을 제거하고 그대로

튀긴 대하튀김이라 살이 통통해요!
김말이는 아는 맛! 여전히 맛있고요 ㅋㅋ
새우롤은 다진건데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튀김 안에 새우핫바를 넣은 거 같은 맛!
이것도 맛있었어요^^

 

 

 가위와 집게를 주셔서
편하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어요
맥주랑 너무 꿀조합인 안주들이에요
배도 채우고 간단히 한잔하기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자주 올 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수철이네왕새우튀김 수내역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대덕글로리 107호 (수내동 7-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