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서현역/맛집]중독성 있는 맛 마라샹궈, 마라탕 맛집 라화방 분당 서현점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서현역/맛집]중독성 있는 맛 마라샹궈, 마라탕 맛집 라화방 분당 서현점

Jtory 2020. 4. 3. 23:19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새로운 게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마라샹궈, 마라탕 중독성 있는 맛집
라화방 분당 서현점을 다녀왔어요~
한동안 넙적당면에 빠져서 볶음이나 찜할때
항상 넣어서 먹었거든요
쫄깃쫄깃 식감이 굳!
오늘은 마라샹궈가 너무 땡기는 날입니다


 

2층에 있고 입구 모습이에요~

 

 

라화방 대표메뉴는 마라탕, 꿔바로우, 마라샹궈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센스있게 마라탕을 맛있게 먹는 법이 붙여 있어요
처음이라면 이 방법으로 따라하시면 좋아요^^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동안 보기 좋은
효능도 나와 있군요

 

여러통에 꼬치들과 야채, 당면, 옥수수면
해산물까지 다양하게 담아져 있어요

스텐볼에 원하는 재료를 마구마구
담아줍니다 ㅋㅋ 각자 좋아하는 취향대로
담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골고루 담아봤어요~ 마라탕 재료 따로
마라샹궈 재료 따로 담아서
카운터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소고기를 추가하고
매운맛에 단계를 정했어요~
저는 너무 매운것도 싫어하고
적당한 매운맛을 좋아해서
2단계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셀프코너에서 원하는데로 소스도 만들고
짜사이와 단무지도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요~
(밥은 무료제공)
나중에 마라탕에 밥말아 먹어도 맛있어요

 

첫번째로 너무 땡겼던 마라샹궈가 나왔어요~
고추기름이 든 마라소스에
제가 고른 재료를 함께 볶은 요리에요
알싸한 매운맛에 중독성있어요!
쫄깃쫄깃한 중국당면과 야채를 함께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는 맛에 톡톡턱지는
소시지도 별미에요^^

 

오늘 마라샹궈 먹고 배터지는 날이에요 ㅋㅋ
마라샹궈 하나 더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너무너무•_•

 
라화방 마라탕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중국 특유의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시원하고 얼큰하게 만든 탕이에요~
해장하는 느낌 ㅋㅋ

 

 
알싸하게 매운맛을 중화시켜 줄 찰떡궁합
꿔바로우도 함께 주문했어요~
보기에도 바삭하고 윤기있죠?
겉은 바삭하고 속운 촉촉 달콤한 소스까지
한입 먹으면 매운맛과 너무 잘어울려요 ^^
요새 라화방이 야탑과 모란에도 있더라고요~
가까운 곳으로 자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도 맛있게 먹고 스트레스 잘 풀고 왔어요^^

⭐️⭐️⭐️⭐️⭐️

 

 

 

라화방 직영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2층 (서현동 269-3)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