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분당 정자역/맛집]분당 정자역 맛집 카츄마마 돈카츄 맛있어요! 본문

맛집/분당맛집+카페

[분당 정자역/맛집]분당 정자역 맛집 카츄마마 돈카츄 맛있어요!

Jtory 2020. 4. 12. 14:41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분당 정자역 맛집으로 소문난
카츄마마를 갔다왔어요^^
데이트나 소개팅 맛집으로도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그냥 돈까스보다 퓨전 스타일이라고해서
엄청 기대를 하고 갔어요~~
그럼 같이 볼까요?•_•

 

카츄마마 입구에요~
정자동 엠코헤리츠 3단지에 위치하고 있고요
엠코헤리츠 건물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얼마전에 TV프로 더 로맨스에서
김지석, 유인영 두분이 카츄마마에 갔더라고요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TT

 
철판치즈 누룽지 돈카츄와
통치즈 돈카츄를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두개는 꼭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갔어요 ㅋㅋㅋ

 

 

매장 내부는 넓은편이에요
2인석과 4인석, 단체석 모두 있고
1층과 2층으로 꾸며놨더라고요~

 

 카츄마마 메뉴판 참고하세용^^

 

드디어 통치즈 돈카츄가 나왔어요•_•
치즈 비쥬얼 보세요 나오자마자 반함 ㅋㅋ
안느끼하고 치츠가 꽉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누구나 좋아할 맛! 추천!

이게 철판치즈 누룽지 돈카츄에요~!
이건 소스가 대박이에요 아래 누른 볶음밥같이
누룽지가 있는데 돈까스와 야채를 한번에 떠서
함께 먹으면 JMT!
개인적으로 저는
철판치즈 누룽지 돈카츄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이와 어른 다 좋아할 스타일이에요 추천추천!

해산물 크림 누들이에요
해물 크림 파스타랑 비슷한 맛인데
이건 특별함은 없고 괜찮다 정도였어요~

 
마지막은 토마토 짬뽕과 에이드!
토마토 짬뽕은 토마토 파스타와 짬뽕의 콜라보
얼큰한 토마토 파스타 같아요 맛있어요!
해장템으로도 좋은 거 같은 ㅋㅋ
돈까스와 크림누들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니
같이 시키면 딱 좋을 거 같아요^^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실패하지 않을 맛집인 거 같아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카츄마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C동 113호 (정자동 166-2)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