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강원도 홍천 가는 길에 평양 초계탕막국수 양평 맛집 본문

리얼여행/국내여행

강원도 홍천 가는 길에 평양 초계탕막국수 양평 맛집

Jtory 2020. 6. 27. 23:33




 

강원도 홍천 감성글램핑 휴토피아 가는 길에

점심 먹으러 갔던 양평 평양 초계탕 막국수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식사를 합시다 드라마에도
나온 곳이라 기대를 하고 들어갔어요 :)

양평을 지나가니 막국수 먹어줘야죠 ㅋㅋ

 

 

 

 

 

 

평양 초계탕 막국수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30입니다

 

 

 

 

 

 

 

 

 

 

 

 

 

평양 초계탕막국수 메뉴판 참고하세요 ^^

초계탕과 막국수가 메인 메뉴입니다

저희는 물막국수(9,000원)

비빔 막국수(9,000원)

메밀전(9,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

 

 

 

 

메밀이 이렇게 좋은 음식이었네요 Good!

 

 

 

 

 

기본 반찬으로 나온 살얼음 동치미

더위가 싹 날아가는 거 같은 아주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동치미였어요 >_< 너무 맛있어요!

 

 

 

 

 

이것도 기본 반찬으로 나온 닭무침이에요

메뉴판에도 있는데 조금 서비스로 나오나 봐요

닭무침은 처음인데 매콤 달콤하니 맛있어요

기본 반찬들이 괜찮네용 ^^

 

 

 

 

 

 

메밀전이 노릿노릿 정말 잘 구워졌죠?!

이 집은 메밀전 맛집이에요 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
보통 메밀전은 맛이 심심한 곳도 많은데

여긴 야채가 씹히는 식감도 좋고 간도 딱맞는
담백하고 고소해서 자꾸 들어갑니다 :)

 

 

 

 

 

 

 

 

살얼음 동동 물막국수입니다 ^^

이건 음.. 건강한 맛이랄까 ㅋㅋ
식초랑 와사비를 더 넣어도 그냥 그랬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주신 동치미가

훨씬 개운하고 맛있어서 면을 여기에 넣어서
동치미국수로 먹고 싶었어요 ㅋㅋ

이건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 맛입니다

 

 

 

 

 

매콤한 비빔 막국수는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요

맛있게 매운 비빔을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워서

비빔소스만 따로 더 달라고 주문했어요 ㅋㅋ

 

 

 

 

 

 

 

 

이렇게 비빔 소스를 팍팍 더 넣어줬더니

저희 스타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여기 원픽은 메밀전입니다 ㅋㅋ

메밀전에 비빔막국수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다른 손님분들은 시원한 초계탕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막국수랑 초계탕 하나하나 주문해볼 걸 아쉽네용

양평 가는 길에 한끼 식사하기엔 괜찮은 밥집입니다

 
⭐️⭐️⭐️⭐️

 

 

강원도 홍천강뷰 감성글램핑 휴토피아 캠핑존

제가 정말 캠핑캠핑 노래를 부르다 드디어 만족스런 캠핑을 다녀왔어요 ㅋㅋ 캠핑용품이 없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으로 알아봤어요 요즘 정말 좋은 글램핑이 많��

lelel3636.tistory.com

 

느낌있는 카페 분덕스(Boondocks)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카페 춘천카페

강원도 홍천 휴토피아 글램핑 가는 길에 들린 카페입니다 ^^ 휴토피아 글램핑과 차로 10~15분 거리라 가깝고 홍천 비발디파크에서도 가까워요 춘천과 홍천 오며가며 들리기 좋은 위치인 거 같아��

lelel3636.tistory.com

 

평양초계탕막국수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09 (강하면 전수리 564-2)

place.map.kakao.com

 

 

 

 

 

 

#양평맛집#홍천맛집#평양초계탕막국수#메밀전맛집#맛집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