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성남 모란/맛집]착한가격에 모란 횟집 바다이야기 회포차 본문

맛집/성남맛집+카페

[성남 모란/맛집]착한가격에 모란 횟집 바다이야기 회포차

Jtory 2020. 4. 2. 20:26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성남 모란역 근처에 있는
회포차 바다이야기를 다녀왔어요
늦은 점심을 너무 배불리 먹어서 저녁에
간단히 먹으며 한잔하려고 찾다가 싱싱하고
가격도 착한 회포차를 발견했지요~
같이 보실까요?^^

 


이 자리가 예전에 착한포차 자리인데
더 깔끔해졌더라고요
회 주문 시 매운탕 서비스 주신다는
쿨한 사장님👍


홀은 작은편이에요
4인 테이블이 6개정도 있었어요~


모란 바다이야기 메뉴판 참고하세요^^


착한 가격에 양도 많았어요!
숙성회라 그런가 더 쫄깃쫄깃 하더라고요^^


이건 석화회에요 비리면 잘 못먹는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이만큼 주시는데 만원이라니 너무 좋아요!
계절 안주라 곧 없어질 수도 있어요
겨울에 간단히 석화회 먹고 싶을 때 찾아와야지
할만큼 생각나는 맛이에요:)

 
매운탕은 서비스!!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라면사리 있었으면ㅋㅋ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잘먹었습니다:)

⭐️⭐️⭐️⭐️

 

 

 

바다이야기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32번길 8 (성남동 338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