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성남 모란역/맛집]냉동삼겹 볶음밥 최고 맛집! 깜보식당 본문

맛집/성남맛집+카페

[성남 모란역/맛집]냉동삼겹 볶음밥 최고 맛집! 깜보식당

Jtory 2020. 4. 13. 23:58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냉동삼겹살 인생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성남 모란역 맛집 깜보입니다
인테리어도 레트로 분위기의
708090 노래가 흘러나오는 이색 고기집이에요

냉동삼겹살의 비주얼 먼저 보세요 🙊

 

 

 

 

 

저희는 3인이라 아래 깜보스페셜로 주문했어요
다양하게 다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ㅋㅋ
괜찮은 세트메뉴인 거 같아요^^

 

 

 

기본상이 나왔어요~
고기를 찍어먹는 양념장과 소스도 다양하게 나와요
가운데 저 청국장도 냄새없이 정말 맛있어요
쌈쌀때 넣어서도 먹고
그냥 밥과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청국장 싫어하는 분들도 입에 잘 맞을 정도에요^^

 

 

막창 1인분 쫄깃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별미인정!

 

 

 

삼겹살과 막창도 감동하며 먹었는데
볶음밥에 더 감동했어요!!•_•
치즈 불쇼를 볼수 있어요ㅋㅋ 듬뿍 올라간 치즈와
1인 1계란후라이라니 사장님 센스보소👍
볶음밥 맛집 안먹으면 진심 후회하실 거에요!

 

 

 

 

 앞으론 냉동삼겹은 깜보로 갈 거 같아요!
요새 다른 곳에도 생기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모란이 최고:)
서비스도 너무 잘해주셔서 감동 먹었습니다
리뷰를 안쓸 수 없는 맛집이었어요
다시보니 배고파지네요 ㅋㅋ
⭐️⭐️⭐️⭐️⭐️

깜보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24-1 1층 (성남동 3551)

place.map.kaka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