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토리 일상 :)

[성남/맛집] 돌판 오리구이 맛집 돌판구이풍경 태평동 본문

맛집/성남맛집+카페

[성남/맛집] 돌판 오리구이 맛집 돌판구이풍경 태평동

Jtory 2020. 4. 23. 16:01

 
안녕하세요 제이토리입니다:)

다이어트 고민안하고 막 먹어도 될 거 같은
맛집을 다녀왔어요~
성남 태평동에 있는 오리 돌판구이 맛집
돌판구이 풍경입니다 ^^

 

 

 

 
오리구이 다 먹고 나올때 찍었더니
분위기가 더 좋네요 :)
돌판구이 풍경은 야외자리도 있고
건물안에 자리도 많아요~
그래도 주말엔 손님이 꽉꽉 차요

 

 

 

저는 기다려본 적은 없지만 웨이팅을 위해
자리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1:00 ~ 23:00 입니다

 

 

 

 

여기가 야외자리에요~
놀러와서 먹는 기분도 들고 바람도 시원하고
추울 때 아니면 야외자리가 더 좋은 거 같아요 ^^

 

 

 
돌판구이풍경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로스구이와 양념구이 각각 대자로
하나씩 주문을 했어요~
둘다 솔직히 너무 맛있어서 갈때 여러명이
가야 두개 다 주문할 수 있어요 ㅋㅋ

 

 

 

먼저 로스구이에요
직원분이 돌판에 맛있게 볶아줍니다 ^^

 

 

 

이건 양념구이에요
돌판에 구워지는 치~소리가 나면 주체할 수 없는
식욕과 입맛이 돌기 시작해요 ㅋㅋ

 

 

 

 

 

 

로스구이와 양념구이
모두 맛있게 구워지고 있네요 >_<

 

 

 

다 구워지면 이렇게 ㅋㅋㅋ
아 오늘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니 왜 또 먹고싶은 걸까요
김치도 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고
쌈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
순식간에 싹싹 클리어~~

 

 

 

역시 볶음밥! 주문안하면 서운해요 TT
볶음밥 잘하는 집은 저는 꼭 기억이 나더라고요 ^^
이 집도 기억할거에요! ㅋㅋ

 

 

 

 

볶음밥을 다 먹었지만 풍경만의 독특한 메뉴!
치즈 누룽지롤이에요
딱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ㅋㅋ

볶음밥을 얇게 깔아서 누룽지를 만들고
그 안에 치츠를 넣어줘요
마지막에 이거 1~2개정도 먹어주면 배가

터질듯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

오리구이가 맛도 좋지만 몸에도 좋은 거 아시죠?
다이어트에도 좋고 원기회복에도 좋고
피부미용과 해독능력이 뛰어나서
부종감소 효과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

 
⭐️⭐️⭐️⭐️⭐️

 

 

돌판구이풍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25번길 5 (태평동 7272-4)

place.map.kakao.com

 

 

Comments